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로 유명한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의 

귀염천만한 마녀 시리즈!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권!

너무나 발랄한 마녀 나코의 모습과

포동포동 숏다리에 진짜 안아주고 싶은 코기 봉봉의 겉표지를 본 순간

아이가 정말 기뻐할 모습이 떠올라 책의 큰 줄거리를 살펴보게 되었다.




고양이가 판을 치는 마녀의 세계에서 최초의 마녀 강아지가 된 봉봉.

그들을 바라보는 시선은 현실 세계와 다를 바 없다.

무언가 다른 일이 벌어지는 걸 싫어하는 집단의 생리는 왜 언제나 그럴까?




자기들이 옳다고 생각하면 뭔가 변화가 일어나는걸 싫어하고

그 둘의 관계를 탐탁치않게 여기던 마녀와 요정들은 봉봉을 어려움으로 몰고 간다.

내가 선택한 일에 대해서 끝까지 책임지고 자신있게 나아가는 나코의 모습을 보고 

이런 스토리라면 얼마든지 아이에게 권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하게 된 책.




개인적으로 전천당이나 십년 가게같은 주니어 판타지 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주 잠시 이 책을 아이에게 권해도 될까 고민했었다.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

학교에 갈 때도, 집에서도 틈만 나면 이 책을 읽고 또 읽는 아이.

2권도 너무나 기대가 된다는 아이를 보면서

초등 저학년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