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택배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73
이수현 지음 / 시공주니어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택배 서비스는 요즘 아이들에게는 너무나도 당연하고 아무렇지도 않은 서비스이지만

나 어릴땐 우체부 아저씨가 갖다놓은 우편물이 당연한 것이었고

어쩌다가 정말 어쩌다가 받는 소포는 귀하고 엄청난 사건이었다.

미지의 무언가가 나에게 배달이 되었다? 이 얼마나 신통방통한 사건인가!!

그걸로 모자라 우주에서 택배 요청이 왔다니? ㅎㅎ



팝콘이 먹고 싶었던 우주인 뿌뿌는 (무언가 보면서 먹기엔 팝콘이 딱이지!)

수롱이네 팝콘을 주문하게 된다.



우주에서 온 첫주문에 흥분한 수롱이는 급기야 엄마아빠 몰래 사고를 치고 ㅋㅋㅋ

(읽어주면서 진짜로는 엄마 몰래 이러면 절대 안되는거 알지!!! 몇번이나 확인했다는 ㅋㅋ)



따콩이를 조르고 졸라 얻어타게 된 택배 우주선!



우리가 모르는 드넓은 우주에는 대체 어떤 행성들이 있을까?

저마다 어떤 것들이 필요해서 이렇게 우주 택배로 물건을 사서 받는 걸까?


"내가 주문한 옥수수는 언제 와요?
영화 보는데 입이 심심하잖아요!"

아.. 빨리 팝콘 안갖다 주면 당장이라도 지구를 공격하러 올 것같이 생긴 우주인 뿌뿌. ㅎㅎㅎ

수롱이네 귀한 팝콘 옥수수를 태운 택배는 과연 무사히 뿌뿌한테 도착할 수 있을까??

그나저나 저도 지금 당장 고소한 팝콘이 먹고싶네요 ㅎ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