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비밀 요원 세계 작가 그림책 20
오언 매클로플린 지음, 로스 콜린스 그림, 신수진 옮김 / 다림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니피자의 유혹을 뚫고 그는 과연 명예롭고 능력있는 비밀요원이 될 수 있을까요?



비밀리에 숨기도, 변장도, 스포츠카 추격전 모두 0점인 우리의 코끼리 비밀 요원.

선배는 나즈막한 목소리로 코끼리 비밀요원의 능력 테스트를 진행하지만

어느것 하나 제대로 수행하는 것이 없다.

여기서 드는 의문 하나!!

아무말도 없는 코끼리씨는 정말 비밀요원이 되고 싶은건 맞는건지?

(비행기에서 떨어지면서 비명을 지르기는 했다 ㅋㅋ)

재단사의 능력인지, 타고난 옷태인지는 알 수 없으나

기가막히게 어울리는 정장차림으로 드디어 비밀요원이 된 코끼리!!!



세상의 종말 파티에서 두더지의 귀신같은 눈치에서도 살아남고,

상어의 공격도, 레이저의 방해도 뚫고 비밀리에 임무를 수행중인 코끼리!!!

그는 과연 세상의 종말을 고하는 거대한 빨간 버튼 공격을 막아낼 수 있을 것인가!!



아이들이 보는 동화이지만

끝내주는(?) 긴장감과, 아이들은 이해못할 작가의 비밀 웃음코드에

아이들보다 읽어주는 어른이 더 배꼽을 잡는진짜 재미있는 동화책이다.

남들이 나를 보는 시선과 내 능력을 평가하는 잣대가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고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이 있다면 나도 모르는 나의 잠재 능력으로 그것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



뭐 굳이 교훈적인 부분을 찾자면 이런 부분? ㅎㅎ

빰빰빠빠 빰빰빠빠 빠라라 빠라라~♪

007 주제가를 함께 섞어가면서 여러번 읽어주느라 지금은 목이 약간 쉬었지만

아이들이 데굴데굴 구르며 좋아하는 모습에 나는 또 내일 똑같은 목소리로 책을 읽어주고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