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특별해요 - 자연과 야생을 사랑하는 세계적인 두 거장의 만남
니콜라 데이비스 지음, 뻬뜨르 호라체크 그림, 조경실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화] 모든 존재는 특별해요  - 니콜라 데이비스, 뻬뜨르 호라체크 (아름다운사람들)
자연과 야생을 사랑하는 세계적인 두 거장의 만남

 표지 그림과 제목에 끌려 읽게 됐어요. 밤바다 아니 마치 우주를 헤엄치는 듯한 커다란 고래 그림이 정말 아름다워요. 꿈을 꾸는 것처럼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그림과 제목에 어떤 내용일까 궁금했어요. 경이로운 자연과 생명 저마다의 고유한 이야기들. 존재의 다양함. 상호작용과 조화로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야기와 그림에 지금과는 다른 시선과 느낌으로 세상을 더 크고 넓게, 더 깊이 자세히 들여다보게 됩니다. 동물과 대화하는 상상을 했던 어린 시절의 제가 생각났고 그때의 저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과 동시에 선물 받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림과 이야기가 잘 어울려서 그림을 보면 이야기가 생각날 것 같고, 이야기를 생각하면 그림이 떠오를 것 같아요. 
아이에게도 이 책을 보여주고 싶어서 표지가 잘 보이도록 전면 책장에 두었어요. 아이 스스로 이 책을 직접 읽게 된다면 어떻게 보고 느낄지 궁금해요. 읽기 전과 후는 분명 다를 것 같아요. 
 특별한 존재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