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 탐정 유동인 2 - 리턴즈 서점 탐정 유동인
김재희 지음 / 몽실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편소설/추리소설] 서점 탐정 유동인 2 리턴즈 - 김재희 (몽실북스)

서점 탐정 유동인2 리턴즈 출간 소식을 듣고 연말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어요. 서점 탐정 유동인 더 비기닝을 재미있게 읽어서 계속 다음 이야기를 기다렸거든요. 1권이 있는 소설인 만큼 1권을 먼저 읽고 2권을 읽으시길 권해드려요.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이어지는 감정의 변화가 읽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2권의 차례도 계절과 함께 소제목이 있었어요. 1권처럼 봄, 여름, 가을, 겨울 순서가 아닌 가을로 시작해서 여름으로 끝나요. 책을 읽고 다시 보니 붉은색에서 초록색으로 이어지는 표지 그림이 가을 단풍에서 여름 녹음으로 넘어가는 느낌이라 책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두 사람이 표지에 있으니 표지만 봐도 흐뭇한 마음이 듭니다. 서점 탐정 유동인과 형사 강아람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일상 이야기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사건을 마주할 때마다 마음이 씁쓸하거나 생각이 많아지기도 했지만 속도감 있는 전개와 훅 녹아드는 두 사람의 일상 이야기에 페이지를 넘기다 보니 마지막 후기를 읽고 있었어요. 유동인과 강아람 두 사람이 주고받는 케미는 여전 아니 더 진해져서 마지막까지 동인과 아람의 매력에 푹 빠져 읽었습니다. 계속해서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고 보고 싶어요. 김재희 작가님의 추리 월드 초대장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

김재희 작가님을 좋아한다면, 탐정 소설을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