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호캉스 - 멀리 떠나지 않아도 행복한 가족여행
김수정.김승남 지음 / 길벗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 아이와 함께 호캉스 - 김수정, 김승남 (길벗)

요즘 대세인 호캉스. 즐겨 사용하는 쇼핑앱에도 호캉스 패키지 행사가 자주 보여요.

깨끗하게 정돈된 방, 멋진 뷰, 조식, 룸서비스, 수영장, 스파 등 생각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려요.

수영과 물놀이를 좋아해서 관련 내용을 읽을 때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호텔은 관광지 여행에서 짐을 맡기고, 잠을 자기 위해 잠시 머무르는 고급 숙소라 생각했는데 호캉스를 알고 호텔에 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어요. 육아 관련 검색을 하다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왔다는 SNS 후기를 봤어요.

호텔에서 아이를 위해 따로 준비를 해준 점에도 놀랐고 아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됐어요.

최근에야 날이 많이 풀리고 따뜻해졌지만 겨울에는 집에만 있기엔 답답하고 나가자니 춥고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사람 많은 곳을 피하면 갈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그런 점에서 실내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호캉스가 딱인 것 같아요.

호캉스를 준비하면서 이 책이 정말 도움이 됐어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 호텔 26곳의 가격과 시설뿐 아니라 호텔 주변의 관광지, 즐길 거리, 먹거리도 소개하고 있어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정말 진하게 와닿는 정보와 공감되는 내용도 많았어요.

호텔에서 유모차 대여나 세탁 등 편의 시설에 대한 내용을 보고 챙겨야 할 짐의 부담이 줄었어요.

한눈에 보는 호텔 체크리스트가 있어서 유모차, 아기침대 등 다양한 서비스 여부를 알 수 있고

숙소를 이용할 때 확인하고 문의한다면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편하게 호캉스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가 있는 책!

아이 동반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거나 관련 정보를 찾고 있다면 이 책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