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마케팅 - 매일 15초로 나의 브랜드를 광고하라!
박준서.노고은.임헌수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영/마케팅] 틱톡 마케팅 - 박준서, 노고은, 임헌수 (이코노믹북스)

매일 15초로 나의 브랜드를 광고하라!

150만 크리에이터 띠동갑형, SNS전문가 임헌수, 푸드콘텐츠디렉터 노장금 3명의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책.

틱톡을 하지 않지만 다른 SNS를 통해 공유되는 다양한 틱톡 영상 콘텐츠를 본 적 있어요.

재미있는 영상도 있었고 유명 가수의 춤을 따라 추거나 화장 전후 달라진 모습을 찍은 영상, 생활의 팁 등 짧은 시간의 영상이지만 굉장히 오래 기억에 남았어요. 동영상 기반의 SNS라 동영상 촬영과 편집이 좀 부담스러워서 늘 망설이고 있었는데 15초라면 할 수 있지 않을까. 짧은 시간에 큰 매력을 느꼈어요. 틱톡에 관심은 있는데 막상 시작하려고 하니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궁금했는데 이 책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틱톡 플랫폼부터 틱톡의 기능과 팔로워 늘리는 방법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따로 구입해야 하지 않을까 했는데 틱톡 자체에도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었어요.

책에 스크린숏이 첨부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따라 하기 좋을 것 같아요.

틱톡 150만 인플루언서 띠동갑형의 특급 노하우 악플러 대응 이야기도 굉장히 인상 깊었어요.

악플로 힘들어하거나 SNS를 접는 분들이 많아 고민하고 있었던 부분이었거든요.

책을 읽고 나니 틱톡으로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해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틱톡의 시작부터 광고, 수익화까지!

틱톡에 대해 알고 싶다면, 틱톡을 시작하는 입문자라면,

틱톡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