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 견문록
마스다 미리 지음, 권남희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 에세이] 귀여움 견문록 - 마스다 미리 (알에이치코리아)


마스다 미리의 에세이를 좋아해서 이번 책도 반가웠어요. 


초반 한정 일러스트 표지입니다. 스티커로 취향대로 표지를 꾸밀 수 있습니다.


보통 아기자기한 것을 보고 귀여움을 사람마다 귀여움을 느끼는 특별한 포인트가 있는 것 같아요. 


귀여움 견문록이라는 제목도 마음에 들어요.


저는 귀여운 것을 정말 좋아해서 내용이 정말 기대됐어요. 목차부터 귀여움이 가득합니다.


공감되는 내용도 많고 새롭게 알게 된 귀여움도 있었어요. 카툰과 사진이 있어 더 즐겁게 읽었어요.


귀엽다는 말을 표준국어 대사전에서 찾아보니 '예쁘고 곱거나 또는 애교가 있어서 사랑스럽다'라고 적혀 있었어요.


보통 작고 아기자기한 것을 보면 귀엽다고 느끼는데 때로는 전혀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귀여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귀여움은 관찰력과 애정이 있어야 보이는 것 같아요. 


책을 읽다 보면 내가 알고 있는 귀여운 것에 대해서도 잔뜩 이야기하고 싶어집니다. 


특히 육아를 하면서 귀여움을 느끼는 순간이 정말 많아요. 아이의 행동도 물건도 귀엽고. 


장난감이나 옷에 그려진 프린트도 귀엽습니다. 


귀여움에 귀여움이 더해지면 귀여움이 배가 됩니다.


귀여움을 느낄 때마다 조금 더 즐겁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일상의 귀여움을 더 눈여겨보게 만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에세이!


마스다 미리 작가를 좋아한다면,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