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 마녀 밀드레드 3 - 개구리 마법사 구출 작전 책 읽는 샤미 6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화] 꼴지마녀 밀드레드3 - 질머피 (이지북)

개구리 마법사 구출작전

표지는 초록색 바탕의 쏟아지는 양동이를 잡으려고 아슬 아슬하게 빗자루를 타고 날아가는 밀드레드가 그려져 있어요. 2권에서 미리보기를 읽어서 더 기대가 컸어요.

밀드레드는 어떻게 개구리 마법사를 구출하게 될 것인가 궁금했어요.

밀드레드가 2학년이 되었다는 소식을 알리며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밀드레드는 꼴지 마녀를 벗어나려 하지만 밀드레드 주위에는 늘 말썽이 따라다닙니다.

2학년 선배가 된 밀드레드는 신입생을 만나면서 고약한 이야기를 해서 신입생을 울리는데

그 동생이 밀드레드와 사이가 좋지 않은 에셀의 동생인 시빌.

상황은 엉뚱하게 꼬이고 마법사를 구출하는 과정은 충격과 놀라움의 연속이었지만

친구들의 우정과 밀드레드의 용기가 사랑스러웠던 이야기였어요.

가끔 새처럼 하늘을 날아보고 싶다거나, 고래처럼 바다를 헤엄쳐 여행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때가 있는데

마법으로 변할 수 있다면 재미있을 것 같지만, 본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없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아요.

아이가 이 책을 읽으면 어떤 동물로 변신하고 싶은지, 누구를 변신 시키고 싶은지 이야기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마녀 밀드레드.

다음 시리즈는 또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마법을 좋아한다면, 드라마 원작 꼴지마녀 밀드레드를 만나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