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99%가 모르는 구글과 아마존에서 필요한 인재로 키우는 법 - 살아내는 힘, 살아가는 힘을 갖춘 아이로 키우기
이계선 지음, 박미연 옮김 / 지식과감성#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녀교육] 학부모 99%가 모르는 구글과 아마존에서 필요한 인재로 키우는 법 - 이계선, 박미연 (지식과감성)

(살아내는 힘, 살아가는 힘을 갖춘 아이로 키우기)

아이를 키우면서 아이와 함께 배우고 같이 성장하는 것 같아요. 

지금은 아이가 어려서 하나부터 열까지 옆에서 도와주고 챙겨줄 수 있지만 

아이가 성장하면서 혼자 마주하고 스스로 답을 찾아야 하는 시간들이 늘어갈 텐데 

살아내는 힘, 살아가는 힘을 갖춘 아이로 키우고 싶어서 이 책을 읽기 시작했어요.

코로나19로 일상도 일상이지만 세계적으로 참 많은 변화를 가져온 것 같아요. 

달라진 시대에 맞춰 아이 양육도 달라질 텐데 주위를 보면 마음이 조급해질 때가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조급함과 불안함을 덜어냅니다.

필자의 경험이 담긴 노하우가 참 인상 깊었어요. 

확신과 아이에 대한 믿음. 아이보다 양육자가 먼저 변해야 하는 것 같아요.

나는 그동안 어떤 양육자였나, 앞으로 어떤 양육자가 되고 싶은지,

부모의 삶이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스스로를 돌아보고 묻게 됩니다.

살아내는 힘을 위한 부모의 습관 Pr6 (Parents role 6가지)와 

살아가는 힘을 위한 자녀의 습관 Cr6 (Child role 6가지)를 보면서 열심히 메모하면서 읽었어요.

가장 중요한 기본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아이에게 좋은 습관은 평생을 살아가는데 큰 자산이고 힘이 될 것 같아요. 

세계적인 기업 구글과 아마존에서 필요한 인재로 키우는 법을 알고 싶다면 

살아내는 힘과 살아가는 힘을 갖춘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