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그림책 매일 듣기의 기적 - 엄마표 영어의 성공과 실패는 ‘듣기 환경’이 결정한다!
고은영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녀교육/영어듣기] 영어 그림책 매일 듣기의 기적 - 고은영 (동양북스)

세 아이를 엄마표 영어로 키운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책.

엄마와 아이가 웃으면서 책을 읽고 있는 표지가 참 보기 좋아요.

영어 공부가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듣기 환경이라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

표지에 적힌 엄마표 영어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한다는 '듣기 환경'에 대해 알고 싶어서

아이에게 듣기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읽기 시작했어요.

아이가 자고 일어나면 바로 책을 펼칠 만큼 책을 좋아해요.

그래서 책도 많이 소장하고 있고 그중 영어 그림책도 많아요.

매일 같이 책을 읽어 주고 있지만 아직 말문이 터지지 않아 

지금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가 불안하고 생각이 많았는데 이 책을 읽고 고민을 덜었어요.

무엇보다 아이에게 맞는 영어 노출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어요.

투투텐 시드 프로젝트와 연령별로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해야 하는지 정리되어 있어 많은 도움이 됐고

그림책마다 추천도서 유튜브 동영상 QR코드가 있어 편하고 좋았어요.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 그림책 몇 권을 구입해 보여줬는데 반응이 좋아 기쁘고 만족스러워요.

아이 웃음에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투투텐 프로젝트 2년 후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지금의 불안함을 지난 일로 웃으면서 이야기하고 싶어요.

아이의 영어가 일상처럼 자연스럽고 놀이처럼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엄마표 영어에 관심 있다면, 

아이에게 영어 듣기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