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 조로리 45 - 공포의 요괴 소풍 쾌걸 조로리 시리즈 45
하라 유타카 글.그림, 오용택 옮김 / 을파소 / 2014년 8월
평점 :
품절


오늘 재미있는책 소개해 드릴께요^^

일본 어린이들을 독서 열풍에 빠지게 했다는 그책~~ 쾌걸 조로리~~ 랍니다.^^

일본의 어린이와 부모들이 가장 사랑하는 책이라고 하는데 어떤책인지 굉장히 궁금하더라구요

tv시리즈로도 나와 애니맥스에서 방영중이라고 하네요

정말 재미있는 책인가봐요 ㅎㅎㅎ

 

 

 

멋진 성을 짓고, 예쁜 공주님과 결혼이 꿈이 조로리는 다시는 다른사람의 사건에 휘말리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루지 위해서만 살아가기로 맹세를 했는데...

과연 뜻대로 될까요? ㅎㅎㅎ

요괴학교의 소풍은 어떤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가지고 민가씨 책을 읽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의 사건에 휘말리지 않기로 다짐했건만... 말썽꾸러기 꼬마요괴들을 데리고 선생님 대신 소풍을 가게 되었네요

소풍안내서만 가지고 아이들과 무사히 소풍을 마칠 수 있을까요?  궁금~~~ 궁금~~~^^

 

조로리는 일본책이라 그런가 일본풍의 그림이 눈길을 끄는것 같아요
머리에 쓰고있는 모자도 그렇고~ 일본전통의상인 기모노를 입은 여자아이도 보이네요^^

조로리는 단순 동화책도 아닌것이~~~

 


 

 

만화 같기도 하구요~~ ^^



 

 

흑백만 있는것도 아니구, 컬러로된 그림도 있네요

도대체 무슨 책인지 정의내릴수가 없는것 같아요

역쉬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많으니 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이 보게 되는것 같아요



 

 

쾌걸 조로리는 시리즈로 나와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책이 45권으로 현재나온 최신책이네요 ㅎㅎㅎ

처음부터 차근차근 읽으면 아이들이 재미있게 보면서 창의력이 자라는 동화책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