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해볼래 덧셈 뺄셈 나 혼자 해볼래 3
서지원 글, 김유진 그림 / 리틀씨앤톡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가씨의 재미있는 수학동화

리틀씨앤톡의 나 혼자 해볼래 덧셈 뺄셈

이책은 스토리텔링으로 사고력을 키울수 있는 책으로

이야기 속에서 여러방법으로 덧셈과 뺄셈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는 재미있는 책이랍니다.

 

 
1장 받아올림이 있는 두자리 더하기 한자리
2장 받아내림이 있는 두자리 빼기 한자리
       받아올림이 있는 두자리 더하기 두자리
3장 받아내림이 있는 몇십 빼기 두자리
       받아내림이 있는 두자리 빼기 두자리
4장 덧셈식을 뺄셈식으로 뺄셈식을 덧셈식으로 바꾸기
       여러 방법으로 계산하기
 
교과서 수학 1-1, 2-1학기에서 찾아볼수 있는 내용이라고 하니 수학책과 비교해서 보는것도
책의 재미를 더하는 것일것 같아요 ^^

 
수학을 싫어하는 쌍둥이 아람이 보람이의 소개로 동화는 시작된답니다.
처음에는 그냥 재미만 있는 동화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몇장 넘기다 보면 바로 문제가 나오는데요
어떻게 계산하면 되는지 쉽게 설명을 해준다음
스토리텔링 문제로 풀어볼면서 마무리를 할수 있도록 단계별로 되어 있어
동화책만 읽어도 덧셈뺄셈 문제가 정말 혼자 해볼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ㅎㅎㅎ

책안에 문제가 있으니 해답도 있어야 겠죠 ^^
하지만 해답이 없더라도 책만 읽는다면 답은 금방 찾을 수 있을 꺼라 생각해요

 
주말 아침부터 민가씨 열심히 책을 읽고 문제를 풀고 있어요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볼수 있는
나 혼자 해볼래 덧셈 뺄셈
덧셈과 뺄셈을 어려워 하는 아이라면 한번 권해볼만한 책이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