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라이프 - 따라 그리는 약국 일러스트 드로잉북
약국 지음 / 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2.12.31.토. #22_150 #협찬도서

[시티 라이프]
지음_ 약국
펴냄_ 클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드로잉북


따라 그릴 수 있게 밑그림이 되어 있는 볼펜 드로잉이라 그려보고 싶어서 신청했어요!
재료 소개를 보니 시그노 0.28 중성볼펜을 기준으로 이 책을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시그노가 없으니 만년필로 따라 그려보았습니다.
연습과 실전1은 라미EF 검정색으로, 실전2는 라미EF 터콰이즈색으로 했습니다.
.

친절한 재료 설명과 팁, 용어, 그리고 조금은 어려운 작법들 ㅎㅎ 꼼꼼하게 읽고 실전에 돌입하지만 역시나 어려우니 앞으로 가서 다시 읽어보고 샥샥샥 그리기.. ㅎ
일주일간 재미진 활동이었습니다.
.

둘다 라미EF로 그렸지만 굵기 차이가 있어 느낌이 많이 달라요.

따라하다 보면 내 실력도 늘~~것 같은 신기한 드로잉북!
머리 비우기용도로 좋고~ 무료한 삶에 낙을 주는 드로잉북이에요!!!

넘나 조으다~~~~
.



재미지게 잘 했어요. 고맙습니다.
@book_kl 출판사 클

#시티라이프 #약국 #클
#일러스트 #드로잉 #볼펜드로잉 
#언럭키맨션 #키르케고르와법구경 #죽여주는복수선언 #전야제

#책 #책스타그램 #북 #북스타그램 #책읽기 #독서 #책읽는엄마 #책읽는소연낭자
#2022소연낭자 #책과함께하는날들 #일상 #일상스타그램
.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그리고, 리뷰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