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 부녀자 고민상담소
김재희 지음 / 북오션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10.10.일 #21_096 #협찬도서

[경성 부녀자 고민상담소]
글_ 김재희 / 펴냄_ 북오션

고민이 있으십니까? 여기에 오십쇼. 무조건 오십쇼.
다~ 해결해주는 그녀들이 있는 <경성 부녀자 고민상담소>로~
.


경성 최초의 <부녀자 고민상담소>를 운영하는 김라라 박사, 김찬희 탐정, 방선영 총무

김찬희가 공유 하우스에 입주하게 되면서 셋은 만나게 되었다. 서로 통성명을 하고 해왔던 일, 하고 있는 일 이야기를 하다가 찬희가 일본에서 미국 탐정회사 지사에서 일했다는 말에 라라의 눈빛이 빛나더니 다음 날 새벽 한 장소에서 만나기로 한다.
새벽 찬희와 라라는 만났고 버선 도둑 의뢰가 있음을 알려주는 라라. 사건을 함께 해결하게 되고, 라라는 부녀자들의 고민 상담소를 열 계획이 있다며 함께 일하자고 한다.
그리하여 열게 된 <경성 부녀자 성 상담소> 하지만 '성'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인지 사람들이 부끄러워 문의조차 오질 않는다. 그래서 '성'이란 단어를 빼고 <경성 부녀자 고민상담소>로 간판을 내건다.
.

버선 사건을 해결하고 신문에 상담소 광고를 내고 벽보도 내걸었지만 내담자가 없어 무료한 하루 하루를 보내던 그들. '딸의 노출증'이 걱정된다며 찾아온 중년 부인! 그 후로는 손수건 페티시를 가지고 있는 남성, 서로 사랑 감정을 갖고 있는 여학생들 등 여러 사건을 해결 한다.
.

몇 달 전부터 경성에는 '머리채 살인마'라 불리는 연쇄 살인마가 활개치고 있었고 그녀들도 자연스레 '머리채 살인마' 사건 수사에 참여하게 된다.
.

.



'성'에 관한 고민들과 해결책이 마구 쏟아져 읽는 내내 괜스레 주변 살피기 바빴다.
와우~ 한국 소설에서 이런게 나왔어?? 야한 소설은 봤어도 정신적인 문제가 결합된 성 이야기라니!! 거기에다 로맨스도 살짝 가미되어 있고, 추리까지 빠지지 않는 소설!!! 완전 꿀잼~
.
그래서 '김재희 추리월드'의 다음 초대장은 언제 발송되는 겁니꽈? 기다리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전작들을 격파해보렵니다!
.



#경성부녀자고민상담소 #김재희 #북오션 #몽실북클럽서평단 #추리소설 #경성여성탐정

#책 #책스타그램 #북 #북스타그램 #책읽기 #독서 #책읽는엄마 #책읽는소연낭자
#2021소연낭자 #책과함께하는날들 #일상 #일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