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쉽고 재밌는 영어 알파벳 제대로 배우기 (스프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얼마 전부터 태블릿 학습지를 통해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보고 듣고 말하고 반복하다 보니 알파벳은 어느 정도 알아보긴 하는데문제는 쓰기였다. 태블릿을 통해서만 익히다 보니 아이는 연필로 직접 쓰는 부분을 어려워했다. 물론 태블릿을 통해서도 쓰기 연습을 했지만 불편하다는 이유로 자꾸만 아이는 펜슬 대신 검지 손가락을 사용했고, 그러다 보니 연필을 사용해 종이에 쓰는 연습이 전혀 안 되어 있었던 것이다. 그래서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알파벳 쓰기 책을 찾아보던 중 이 책 <세상 쉽고 재밌는 영어 알파벳 제대로 배우기>를 발견하게 되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스프링 형식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책장을 넘기기가 수월하다는 점이었다. 아이가 아직 어리다 보니 학습서의 경우 너무 두꺼우면 책장을 스스로 넘기기 어려워했는데, 이 책은 혼자서도 잘 넘길 수 있어 편했다. 또한 이 책은 QR코드로 원어민의 음성을 바로 들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었다. 그리고 알파벳 쓰기에 이어 단어 쓰기 부분에서도 각 단어를 대문자와 소문자로 각각 써보는 부분이 있어서 아이가 대문자와 소문자를 연결 지어 익히는 데도 도움이 되었다. 게다가 쓰기 공부뿐만 아니라 숨은 글자 찾기, 미로 찾기, 낱말 퍼즐 맞추기 등 아이가 흥미를 가질 만한 활동도 함께 있어 아이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점도 만족스러웠다.


알파벳 쓰기와 파닉스를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책을 찾고 있다면, 아이의 영어 공부 첫걸음을 위한 책을 고르고 있다면 이 책 <세상 쉽고 재밌는 영어 알파벳 제대로 배우기>를 추천하고 싶다.



이 글은 책과 콩나무를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