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포스터 북 by 에곤 쉴레 아트 포스터 시리즈
에곤 실레 지음 / arte(아르테)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비오는 날의 전시는 에곤 쉴레로~

그림을 몇점 붙였을 뿐인데뭔가 카페 분위기가 나는 것이... 커피향이 괜히  좋게 느껴지는 것이... 왜 일까





에곤 쉴레의 작품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이번에 포스터북으로 접하게 되면서 그의 팬이 되어버렸다간결한듯 강렬한 느낌과 에곤 쉴레 특유의 고독함과 외로운 느낌이 너무나 멋있고 지금도 여전히 갬성 넘친다








그의 그림들  백미는 역시 자화상인것 같다누구보다도  자신을 그린 그림이 가장 분위기 있고 멋있다사실 마음속에 느껴지는 감정은 조금  복잡한데말로 어찌 풀어내야 할지  모르겠다







지난번 이미소 작가님의 포스터북에서 보았던 더포스터북의 인쇄기술의 발전을 이번에도 역시나 확인할  있었다분명히 입체적으로 보이는데 만져보면 그냥 종이일 뿐인 것이 ... 신기하다






요즘  포스터북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답답해지고 좁아진 나의 마음을 달래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우리집 벽면을  순간에 유럽의 어느 미술관처럼 바꿔놓는 마법을 부려주는  포스터북 덕분에 지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특별한 순간을 즐길수 있었다감사합니다





에곤 쉴레의 그림들은 현재를 사는 우리에게도 여전히 감각적이고 느낌있게 다가오는  같다 한켠의 갬성지수를 올리고 싶다면 <  포스터  by 에곤 쉴레>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