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필 3 - 불멸회의 비밀
엘리 앤더슨 지음, 이세진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스카필 3. 이번 책의 두께는 앞의 2권보다도 좀 두꺼웠다.

두께감에 압도되어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역시나 이야기는 중반을 넘어가면서부터 더 흥미로워졌다.

 

이번 3권의 이야기는 세번째 우주,엠브리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엠브리예는 성과 생식의 세계이다. 약간은 조심스러울 수 있는 소재이지만 작가는 아주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내었다.

 

시간이 지나 어느새 2번째 우주에서 트로피를 획득하고 9개월이 지났다.

오스카도 어느덧 꼬마에서 사춘기 소년으로 성장을 하고 있었고, 3번째 우주에 대한 궁금증을 느끼고 있었다.

언제쯤이 될까, 그의 메디쿠스 친구들은 그 날을 기다리며 생활을 하던 중, 3번째 우주로 가기 위한 다리를 건너는 시험을 치르게 된다.

무사히 시험이 끝나갈 무렵, 어둠의 왕자 공격을 받은 오스카. 가까스로 위더스 부인과 안나 마리아 부인의 도움으로 다리를 건너 탈출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떠나게 되는 여행, 학교에서 각 분야를 대표하는 학생들단이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오스카는 브레이브씨의 중요한 임무를

맡은 채 친구들과 떠나게 된다.

프랑스에 가서도 여러 일들이 연속적으로 터지지만, 그때마도 오스카와 그의 친구들은 기지를 발휘해서 사건들을 해결하게 된다.

그러던 중, 여행지에서 세번째 우주인 엠브리예로 떠나게 되고 그들은 성스럽고 비밀스러운 공간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3권에서는 오스카의 누나 비올레트 역시 메디쿠스의 능력을 가진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의 아버지의 죽음 역시 아직 비밀스럽게 풀리지 않고 있는데, 과연 이들 남매는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의 누명을 밝힐 수 있을까?

 

3권에서 다룬 엠브리예. 생명의 탄생과 약간은 우리몸의 비밀스러움을 이야기 하는 것이라, 소재 자체에서 부담이 되었을 수도 있지만,

판타지 소설답게 이야기를 쉽고 신비스럽게 잘 풀어낸 거 같다.확실이 명확하게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부담없이 읽을 수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다.

 

5개 우주의 트로피를 모두 가져와야지 완벽한 메디쿠스가 될 수 있는 이야기.

이제 3번째 우주의 트로피를 획득하게 된 우리들의 어린 메디쿠스들.앞으로  더 치열해 질 거 같은 파톨로구스들과의 전쟁!

갈수록 그들의 이야기가 흥미로워진다.

 

 

오스카필 1 - 메디쿠스의 계시 :  http://blog.naver.com/rwdd/30130573982

오스카필 2 _ 두개의 왕국 : http://blog.naver.com/rwdd/3013256418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