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필 2 - 두 개의 왕국
엘리 앤더슨 지음, 이세진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각보다 빨리 만날 수 있게 된 오스카 필 2.

1권에서 메디쿠스의 길이 어떤 것이다를 알게 된 오스카, 이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치지 기대하면서 책을 열었다.

 

헤파톨리아. 첫번째 우주에서 트로피를 가져온 오스카.

그러고 나서 1년이 넘도록 오스카에게 메디쿠스로서의 생활이 정지? 되고, 자신의 친구였던 로랜스와 발랑틴도 만날 수 없게 되어버렸다.

자기가 이제 메디쿠스가 될 수 없는건가?라고 불안을 느끼는 오스카.

유리병과 다섯개의 작은 가방을 빼면 아무 흔적이 남아 있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날, 유리병의 강한 이끌림으로 인해 다시 한 번, 파바로티의 몸속으로 신체잠입을 하게 된다.

우주연결교에서 무사히 통과하고, 두 왕국을 가기 위한 테스트를 마친 오스카.

그에게 다시 메디쿠스로서의 길이 열리고 쿠미데스서클, 자신의 친구들, 그리고 최고위원들을 차례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두번째 우주로 가기 위해서는 엘리스테어의 도움이 필요했다. 어린 나이에 최고위원이 되었지만,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피해의식 때문에 항상 자신의 행동에 조심을 하는 엘리스테어.

그가 첫번째 트로피를 가져오고 다리를 건너는데 성공한 아이들을 집단으로 엮어 두번째 우주 잠입을 계획한다.

그런데 거기서 의외의 인물이 나타나는데, 그는 바로 플래처 윔이 데려온 같은반의 앙숙 로넌모스였던 것이다.

로넌 모스도 메디쿠스였던 것이다.

두번째 우주의 트로피를 가져오는 것보다 앞으로 로넌모스와의 집단 행동이 더 힘들 거 같음을 예상하는 오스카.

하지만, 같은 메디쿠스인 이상 힘을 모아야 했다. 플래처 윔의 생각은 달랐지만...

두번째 우주, 바람의 왕국과 폼페이 왕국으로 이루어진 우주여행을 하기 위해 엘리스테어는 레오니드 몸을 빌리게 된다.

노신사 레오니드는 부인과 그의 아들이 메디쿠스였다. 그래서 그는 그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수련중이 메디쿠스를 그의 몸속으로 초대해준다.

하지만 그가 그 나이가 되도록 살아온 몸의 흔적이 고스란히 어린 메디쿠스와 우리에게 보여준다.

<술, 담배가 얼마나 우리 몸에 영향을 끼치는지 자연스럽게 인체 우주여행을 통해 알게 된다.>

 

그렇게 2번째 우주여행을 하던 중, 오스카는 엘리스테어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그로부터 죽은 사람을 살려낼 수 있다는,

"에메랄드서판"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하지만, 평소와는 틀린 엘리스테어라는 느낌을 받지만 교통사고 후유증이려니 생각하고,

에메랄드 서판에 온 관심을 기울인다. 오스카카 오로지 그 서판의 이야기를 전적으로 믿고 그걸 찾고 싶어하는 이유는,

자신이 태어나기도 전에 돌아가신 아버지 버탈리 필을 한번이라도 만나고 싶기 때문이다.

에메랄드 서판을 찾기 위해, 자신의 주술서가 보여준 팔로마센타와 두번째 우주 폼페이 왕국으로의 잠입을 시도한다.

팔로만센타는 메디쿠스들에게 제공되는 무기를 제작,생산하는 비밀스러운 곳으로 거기서 그들 친구의 기지가 또 한번 발휘된다.

그렇게 무기 탈취를 성공한 오스카는 서판을 찾기 위해 로랜스와 발랑틴과 함께 엘리스테어와 어린 메디쿠스들 무리를 따 돌리고 먼저 레오니드 몸속으로 잠입하게 된다.

과연 그는 그 서판의 비밀을 풀 수 있을까? 과연 아빠를 살려내어 만날 수 있을까?

 

두번째 우주 역시 만만치 않은 곳이다. 과연 오스카와 어린 메디쿠스들은 엘리스테어의 바람대로, 아니 모든 최고위원들의 바람대로 두번째 트로피를 가져올 수 있을까?

 

서판과 두번째 트로피가 쟁점이 된 오스카필 2.

두번째 우주에서 파톨리쿠스들과의 작은 대결이 그려졌다.

 

앞으로 더 강해지는 파톨리쿠스들과의 대결과 그들의 남은 트로피 3개를 쟁취함으로써 진정한 메디쿠스로 거듭날 그들의 모습이 사뭇 궁금해졌다~

 

 

오스카필 1- 메디쿠스의 계시 http://blog.naver.com/rwdd/3013057398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