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 벽면에 세계지도 붙여놓고 가고싶은 나라들 표시해놓고 위치 가늠하면서 공부했던 기억이 있어서 아이에게도 세계지도 하나 구비해줘야겠다 생각했는데 인디고에서 넘 멋진 벽걸이형 지도가 나왔더라구요.
'인디고 어린이 대륙별 세계지도'는 대륙지도 12페이지, 스티커 6장, 세계지도 1매로 구성되어 있어요.
벽에 걸 수 있는 대륙지도는 스티커로 꾸미면서 각 나라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데 전통의상, 음식, 랜드마크, 동물 등 대륙별로 6장의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대륙별로 나눠져 있어서 세계 여러 나라를 구분하기가 쉽고, 색깔도 선명해서 눈에 쏙쏙 들어와요. 나라별로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서 마치 세계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었고, 국기나 유명한 랜드마크 같은 그림이 있어서 공부하는 느낌보다는 놀이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아이가 브레드와 윌크가 세계도시를 여행하며 역사적 위인들을 만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낯설지만 먹음직스러운 지역 음식들도 소개하는 '브레드와 윌크의 세계여행'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그 영상에서 나왔던 튀르키예나 프랑스, 영국, 이집트, 스페인, 미국, 대만, 일본 같은나라들을 찾아서 스티커를 붙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스티커를 다 붙이고 나니까 아이가 '내가 만든 나만의 세계지도'가 완성돼 뿌듯해했어요. 방 벽에 붙여두니 보기만 해도 어디에 어떤 나라를 붙였는지 기억나고,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도 자랑할 수 있어서 좋네요.
스티커를 좋아하고 세계 여러 나라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지도예요.
‘인디고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