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숫자 리딩 - 하루 10분, 읽기만 해도 인생이 바뀌는
차서신호체계연구소 엮음 / 앵글북스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실용서입니다. 숫자리딩의 원리와 효과에 대한 설명 이후에 실제로 숫자리딩 프로그램을 기술해서

독자들이 직접 실천해보고 효과를 느끼도록 만든 책입니다.

원리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있지만, 자세한 차서학의 논리 체계와 실증 결과가 궁금했는데, 그 부분에 대한 데이터는 충분히 나와 있지는 않습니다.


사실 숫자를 읽는 것만으로 피부와 수면, 눈의 피로, 집중력, 스트레스까지 날릴 수 있다는

사실을 믿는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도전해보고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의 내용도 있지만, 그런 부분 만으로 완전한 믿음을 가지기는 쉽지 않죠.

 어쨌든, 열린 마음으로 전체적으로 책을 읽어봤습니다.


책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몸은 오감을 통해 정보를 받아들이고 신경계를 통해 전달 신경다발인 뇌를 통해 제어가 되고 다시 반응이 전달되고 있으며 이러한 오감은 사람마다 발달이나 왜곡, 받아들임에 모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이 전달을 담당하는 신경계의 체계와 전달 과정을 뇌가 특정하게 반응하는 패턴코드를 통해 반복하여 자극함으로써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숫자를 학습시킨 원숭이 뇌의 센서를 통해 숫자별로 뇌의 어느 부분이 자극 받는지가 확인 되었으며 12가지 숫자별로 신경 신호와 영향을 받는 우리 몸의 기관이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수면과 연결된 반응을 보이는 숫자 코드를 읽게하고 피부나 면역 집중력 등에 영향을 주는 숫자코드를 반복하여 읽게 함으로써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줄 수있다는 설명입니다.

 

그래서 책에 쓰여진 28자의 숫자를 한달동안 적어도 10분동안 집중하고, 외울 정도로 되새기다 보면

위에서 말한 활동들이 좋은 발란스를 찾아 기능이 좋아진다는 것이죠.


한 페이지에 적힌 숫자가 많은 편도 아니고 하루 24시간 중  10분을 투자하면

얻을 수 있는 효과가 크다고 하니 상당한 매력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책에서 말하는 다섯가지는 대부분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역이기도 하고,

요즘 눈의 피로, 피부에 문제가 생겨서 며칠째 실행해 보고 있는데,

일단 한 페이지씩이라 부담이 없고, 집중도 용이해서 한 달 후의 결과가 궁금해지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