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본질 - 나를 성장시키는 일의 즐거움
김용석 지음 / 시크릿하우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하면 뭐가 먼저 떠오르세요?


하기싫다
또 해야하다
출근하기싫다
퇴근하고 싶다


저도 그랬는데요

이 책을 읽고나니까 저 생각보다 제 일을 사랑하고 좋아했다고 느꼈어요
저에게 부족한 것은 기본기 체력이었죠

만약 제가 그 당시 이 책을 읽었다면 어쩌면, 체력을 키우고 이 일을 더 했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어요
그 당시 이 책을 만나지 못했던게 약간은 아쉬웠어요


근데 지금 또 저는 새로운 삶을 살고 있으니까 지금의 제 일을 위해서 기본기를 쌓아야겠다고 생각했죠


저 꾸준히 성장시키면서 즐겁게 일해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