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클래스 topclass 2023.7 - 어른방학
톱클래스 편집부 지음 / 조선뉴스프레스(월간지) / 2023년 6월
평점 :
품절


처음 받아봤는데요

너무 재밌고 흥미로운 매거진이에요

사람에 대한 이야기라 여러가지 단편 에세이를 읽는 느낌이에요

서핑스테이의 한귀리님 인터뷰는 내가 현생을 몰입해서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도 언젠가 서핑을 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을 했는데 언제나 두려웠거든요

이 부분을 읽고 꼭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상적인 부분이 식물유치원 이야기였어요

식물을 구조한다는 생각 자체를 해본적이 없었는데 너무 흥미로웠어요

백수혜님의 마음이 너무 따뜻하고 여유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연준의 응시, 최인아 책방은 매번 들어있는 이야기죠?

다음엔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너무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