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에 빠진 심리학자 -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신화 속의 심리학
조태진 지음 / 팬덤북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처음 볼 때 딱 느꼈다. 

목차만 둘러 봤는데 이건 내 최애책 될 예감 100%

그리고 이 책은 나의 최애책이 되었다

우선 작가님께서 글을 너무 재밌게 쓰셨다

읽는데 너무 재밌고 책에 쏙 빠지게 된다


그리고 우선 주제에서 끝났다

그리스 로마 신화와 심리학

이건 참을 수 없다


주제가 너무 흥미로워서 읽고 또 읽어도 좋을 것 같다


그리스 로마 신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

그리스 로마 신화와 심리학을 보고 싶다면 추천

심리학을 보고 싶다면 추천

하고 싶은 책이다


와우 이 책 리뷰가 없는게 너무 신기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