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의 힘 - 잠재력을 집중력으로 바꾸는 뇌 과학
아오토 미즈토 지음, 김나은 옮김 / 북스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뇌과학을 좋아합니다.
왜 뇌과학이 좋냐면요, 이걸 알면 내 뇌를 내가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

뇌는 제 몸의 한 부분이면서 제가 제어할 수 없는 영역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하지만 지피지기 백전백승 내가 내 뇌를 조절할 때 까지..
아마 계속 뇌과학 도서를 읽겠죠?

집중의 힘은 집중력을 위해 뇌를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서술한 책입니다

책이 정리가 깔끔~~합니다
진짜 보면 딱,딱,딱 다 알 수 있어요
정리가 잘 된 자료를 보는 느낌입니다

내용이 알찬 건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전부다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 쓰여있고, 근거가 나오니까

안따라할 수 가 없어요
저는 이 책을 재독하려고 합니다

제가 집중력이 좋아질 때 까지 계속 읽어서 체화하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