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 중학 수학 1-2 (2025년) - 2022 개정 교육과정, 기출심화 유형서ㅣ심화 실전력 강화 중등 체크체크 기출N제 (2025년-2026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는 난이도와 문제 구성이 좋아서 항상 풀리는 문제집입니다
기본 개념서를 풀린 후 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를 꼭 풀고 심화교재 한권을 더 풀면 좋습니다
선행을 하는 아이들에게 심화 다지기로 매우 좋은 교재입니다
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를 완벽히 풀면 학교 내신은 만점입니다
이 교재는 저희 아이가 풀기에 깔끔하고 난이도가 적당해서 좋아하는 교재입니다
개념 확인부터 단계별 난이도를 구분하여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기 좋고 부족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유형을 분석하여 적중 유형, 심화 유형으로 구분해 아이들이 보다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심화를 잘 풀었다면 최종적으로 최상위 문제들을 푸는데 수학의 개념만 잘 이해한다면 다각도로 접근해 볼 문제들이라 매우 마음에 듭니다
수학은 비슷한 문제들의 반복보다는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풀어내는 힘을 기르는 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 문제들을 좋아합니다
아이가 공부하는 중등 수학이 선행이다 보니 헷갈리거나 잊어버리는 경우가 생겨서 중간중간 실수가 나왔지만 힌트를 주니 바로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했습니다
꼼꼼한 아이라 천천히 다지며 진도 나가고 심화까지 잘 풀어야 넘어갑니다
기본교재로만 겉핥기 선행을 하는 아이들이 많은데 저는 시간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심화가 어렵다고 넘어가기보다는 심화를 잘 푸는 아이로 만들어 주는 게 중요합니다
진도만 나가는 겉핥기 선행으로는 절대 상위권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는 수많은 교재들 중에서 제가  직접 비교하여 고른 교재입니다
엄마표로 수학을 공부하기에 더 많이 신경 쓰면서 교재도 신중히 고르고 있습니다
학원들의 수업 방식과 교재가 제가 가르치는 것보다 아쉬운 점들이 있어서 만족스러운 학원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어떤 학원이든 레벨테스트는 탑으로 나오는 아이고 저에게 배우는 게 좋다고 말해주는 아이라 저도 열심히 도와주고 있습니다
체크체크 기출심화 N제는 좋은 교재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정성을 들여 만든 교재고 문제가 정말 좋습니다
저는 제가 직접 풀어서 문제의 수준을 파악하는데 문제유형과 양이 적당해서 꼭 풀리는 문제집입니다
이 교재로 중등 내신 대비하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