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탐정 실룩 3 - 꿀랜드에 숨은 늑대 변비 탐정 실룩 3
이나영 지음, 박소연 그림 / 북스그라운드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인공 실룩이가 핑크 토끼인 줄 알았는데 흰토끼였어요!!!
세상에나!! 극심한 변비로 온몸이 늘 불그스레하다니 실룩이는 힘들겠지만 보기에는 정말 귀엽네요
명탐정 실룩이는 사건을 해결하면 시원하게 똥을 누고 본래의 흰토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 모습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실룩이의 멋진 파트너 참새 소소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놀이공원 꿀랜드의 대표 피기 씨가 탐정 사무소를 찾아왔습니다
무시무시한 늑대 때문에 곤란하다고 사건을 해결해달라고 합니다
꿀랜드에서 열린 퍼레이드 배우 오디션에서 늑대를 보자마자 연기도 보기 전에 탈락 시켰다고 늑대가 앙심을 품고 숨어서 꿀랜드 손님들을 겁주고 있다고 합니다
꿀랜드 방문객 수도 확 줄었다고 늑대를 잡아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명탐정 실룩이는 피기 씨의 말만으로는 늑대를 의심할 수가 없어서 차근차근 질문을 합니다
피기 씨가 들려주는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가 이렇게 각색되다니 너무 재밌네요
그림도 귀엽고 표정 하나하나의 표현력이 좋아서 아이들이 재밌게 읽습니다
실룩과 소소는 본격적으로 꿀랜드를 살피기 시작합니다
늑대는 어디에 숨어 있는 걸까요
모든 페이지가 너무 웃기고 귀엽고 변비 탐정 실룩이가 왜 인기 있는지 알겠네요
어른이 읽어도 재밌습니다
똥 누는 거에 성공한 실룩이가 예쁜 흰토끼로 변신했어요
표정이 한결 편안해 보입니다
흰토끼로 변신한 실룩이는 명탐정답게 사건을 시원하게 해결합니다
현명하고 똑부러진 실룩이의 활약으로 오해가 풀리고 모두가 만족스럽게 끝나는데요 그 과정이 너무 재밌습니다
겉모습으로 편견을 가지지 말고 좀 더 넓은 시야와 마음을 가지는 교훈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을 아이들과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