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 짜릿한 모험 (Extreme Adventure)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 그림 찾기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다 좋아하는거에요!!!!
저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집중력을 길러주고 두뇌 회전에 좋아서 어릴때부터 꾸준히 도서를 구입해서 주고 있습니다
프린트로 출력해서 주기도 하는데요 
아이들은 책으로 받는걸 더 좋아하더라고요~
이번에 아이들에게 준 숨은 그림 찾기 도서는 인기 책들 
중에서도 유명한 하이라이츠의 숨은 그림 찾기 시리즈입니다
시리즈 중에서도 종합편이라니 최고입니다~~~!!! 
종합편이라그런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아이들이 찾아내야할 숨은 그림이 1800개 이상이네요~~
꽤 오래 집중해서 찾겠네요
책에 있는 그림들이 전부 친숙하고 재미있습니다
주제별로 다양하다보니 지루하지가 않고 매그림마다 새롭습니다
그림을 보고 찾는데만 열중하지 않고 어떤 장면인지 그림의 스토리를 생각해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둘이 같은 이야기를 하기도하고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하기도해서 놀라웠고 흥미로웠습니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만들고 상대방의 이야기에 의견을 말하고  대화 나누며 웃고 너무 좋아하네요 ㅎ
서로 더 많이 찾겠다고 경쟁하더니 앉아서 꽤 많이 찾아냈습니다
저도 슬쩍 끼어서 한개 찾았다가 난리났습니다
대결하는데 방해했다고 혼났네요 ㅎ
이 책 덕분에 아이들이 깔깔거리며 웃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권 더 구입해서 선물해야겠어요
숨은 그림 찾기 도서로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