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놀고 즐기는 열두 달 기념일 - 개정판
전미경 지음, 이수영 그림 / 길벗스쿨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곧 설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혹시, 우리나라에 어떤 기념일이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선생님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기념일을 알려주고

여러 활동을 하며 나누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데,

매변 찾아보기는 번거롭고 힘들잖아요.

그런 선생님, 보호자님을 위한 책이 나왔어요!



먹고 놀고 즐기는 <열두 달 기념일>!



차례를 먼저 보면,

1월 부터 12월까지 즐길 수 있는 기념일이 가득 담겨 있어요.

총 38가지나 있으니

월별로 2~4개의 기념일을 가지고 있네요.


왜 하필, 먹고 놀고 즐기는일까?

책을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어요!



이제 막 돌아오는 설날 부분을 보여드릴게요.

[설날] 기념일의 날짜, 기본 정보가 적혀 있고,

그림으로도 잘 표현되어 있어요.

설날이라 차례상이 나와 있고

차례상에 올라가는 음식도 설명되어 있네요. ㅎㅎ



기본 설명 이후에는,

할 수 있는 활동이 나와 있어요~

설날에는

설빔 입기, 떡국 먹기, 윷놀이하기, 밖에 나가 전통 놀이하기를 할 수 있네요.

이런식으로 38개의 기념일이 설명되어 있어서

책을 쭉 읽어도 좋고,

기념일이 다가오면 그 부분만 펼쳐놓고 읽어봐도 좋아요.


~에게 추천해요!

♥ 기념일마다 다양한 계기교육을 하고 싶은 유치원, 초등학교 선생님

♥ 아이와 함께 다양한 기념일을 알아 보고 싶은 보호자님

♥ 절기, 기념일, 국경일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아이들

먹고 놀고 즐기는 열두 달 기념일 책 읽고

풍요로운 2024년 보내자구요!

#길벗스쿨 #열두달기념일 #먹고놀고즐기는열두달기념일 #그림책추천 #그림책 #계기교육 #열음교실그림책추천 #열음쌤그림책추천 #열음책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