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곰돌이 푸 매일 매일 행복해 탁상달력 - 260*190mm 2024 북엔 달력/다이어리
북엔 편집부 지음, 전미영 그림, 앨런 알렉산더 밀른 글 / 북엔(BOOK&_)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을이 성큼왔다. 이번 주말엔 단풍이 절정인듯 하고, 길거리를 걸어가면 우수수 떨어진 낙엽이 가득하다. 금방이라도 겨울이 올 것 같고, 사실 난 첫 눈도 보았다,,,,ㅎㅎ 곧 겨울이라는건 올해도 마무리할 때가 되었다는 뜻이다.

10월 28일. 10월도 며칠 남지 않았고 정말 단 2달이 남았다. 12월엔 연말이라고 정신없다 보면 금방 24년이 와있을 것 같다. 그럼과 동시에 많은 다이어리와 달력들과 함께 내년을 준비하게 된다. 하루하루 소중하게 대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곰돌이 푸 '매일매일 행복해' 탁상달력이 기분 좋은 선택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이렇게 큼지막한 탁상달력을 좋아하는데 예전에는 이런 걸 다이어리 대신 쓴 적이 있을 정도로 다꾸가 아니라 캘꾸, 캘린더 꾸미기를 좋아했는데 이런 감성충만한 일러스트가 있는거라면 더할나위 없이 기분이 좋아질테지!

월 별로 투두리스트를 여러 개 적을 수 있어서 그 달에 꼭 해야 하는 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뒤쪽에는 파스텔로 그린것 같은 느낌의 아기자기한 곰돌이푸 그림들이 있어서 힐링하기에 딱 좋다.

달력이나 다이어리 새 것을 받으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대부분 공휴일 확인하는게 아닐까 싶다..ㅎㅎ 월요일에 빨간 날 붙은 것부터 체크하고 나의 생일, 가족 생일, 친구 생일을 적어두면서 기쁘게 24년 맞을 준비를 서서히 하게 된다. 2024년에는 2023년보다 더 행복한 일들을 많이 만들기를 꿈꾸며, 남은 2023년도 즐거운 일들로 더 많이 채워가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