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유령 소치는 누나가 되고 싶어! 꼬마 유령 아치, 코치, 소치 9
가도노 에이코 지음, 사사키 요코 그림, 고향옥 옮김 / 가람어린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집 아이들이 약 2년전부터 엄청 좋아했던 시리즈인데


바로 꼬마 유령 아치, 코치, 소치예요.


이번에 9권이 나왔고 


제목은 <꼬마유령 소치는 누나가 되고싶어!>입니다.



이야기의 주인공들은 연결되어 있지만


이야기가 연결된건 아니므로


전편을 보지 않았더라도 즐겁게 읽을 수 있어요.






저는 읽기독립을 하는 친구들에겐 


이 시리즈를 적극적으로 추천해줘요.



그림책에서 글책으로 넘어갈 때


부담스럽지 않은 글밥으로 쉽게 접근하고


다소 엉뚱하지만 귀여운 캐릭터들로


아이의 시선에서 공감하며 재미있게 읽을 수 있거든요.






이번편은 소치가 누나가 되고 싶어하는데요!


누나가 되서 동생들을 보살피려 동생을 섭외해요.


동생섭외가 녹록치 않았지만 결국 생쥐 두마리로 결정되는데


누나노릇 하는게 만만치 않네요.ㅎㅎ


소치의 모습을 보고 귀엽고 대견하기도 했어요.





작가 특유의 상상력과 아기자기한 이야기로


이번편 역시 꿀잼보장하며 재미있게 읽었어요.


글책 넘어가는 친구들 성별 상관없이 꼭 보세요.


저희 남매 1학년부터 아주 재미있게 읽어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은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