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7 - 비밀의 땅 에렌지아에 가다!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7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양의 마녀 타코와 고기 봉봉은 초등학생 친구들에겐 인기있는 시리즈 인데요!! 이번에 7권이 출간 되었습니다.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는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도 수상하셨고, 도서관에서 줄서야 대출 할 수 있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을 집필하신 작가님 입니다. 전천당 시리즈는 요즘 편의점에서 젤리로 콜라보한 상품도 팔 정도인데, 탄탄한 팬층을 가졌으니 이쯤되면  초등학교 도서계의 초통령 작가님 아닐까 싶어요.





여러 리뷰에서 봤던 얘기처럼 이 책은 원래 4권까지만 나오려고 했었는데 독자들의 사랑폭발로 계속 출간되고 있다는 아주 행복한 소문이!!


책 표지를 보자마자 아이들 얼굴이 활~짝 피어났습니다.





이 책의 주인공은 마녀를 꿈꾸는 의욕 넘치는 아이 나코와 생기발랄한 웰시코기 봉봉인데요 둘 다 먹는 걸 정말 좋아하는 친구들이예요.


나코의 엄마는 마법 약을 제조하는 명인인 마녀이구요,  그리고 이번 이야기에서 나오는 등장인물 니트와 푸니도 있답니다.





신비로운 바법 대륙 팀톤랜드에선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나는데요!


마녀의 딸 나코가 파트너로 코기를 골랐답니다.(원래 마녀늬 파트넌 고양이로 정해져 있음) 마녀 나코와 강아지 봉봉이 과연 훌륭한 파트너쉽으로 멋진 마녀가 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는데요! 하지만 둘을 유대감을 쌓고 성장해 나간답니다. 그렇게 주변에서도 인정하는 환상의 콤비가 된 거예요!





7권에서는 3가지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아기가 된 나코


비 오는 날 만난 비뿌리


에렌지아를 찾아서



이렇게 세가지의 에피소드가 있어요.


저희 아이들은 특히 『아기가 된 나코』이야기를 재미있게 봤는데요! 갑자기 아기로 변해버린 나코를 위험에서 구하기 위해 봉봉이가 부단히 노력하게 되는 이야기예요. 



"갑자기 나의 옆에 있는 소중한 누군가가 아기로 변해버린다면?"


봉봉이는 용기를 내어서 먹을것도 구해주고 납치라고 오해(?)한 곳에서 나코를 구출하기도 하는데요! 동굴에서 만난 털실 마녀의 제자인 니트를 만나  대화를 나눈 부분은 왜인지 엄마인 제 마음이 쓰이게 하기도 하였어요.



아이가 된 나코가 양쪽 귀를 물고 빨고 해도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는데!


알고보나 나코는 풀 수풀에서 베이비 스네이크에게 물렸던 거였네요.





'나도 베이비 스테이크에게 한번 물려볼까?'



두번 살 인생은 왜인지 벌써 피로함;;ㅋ






나코는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ㅎㅎ 환타지 소설을 읽다보면 상상하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특히 아이들은 아주 작은 설정에도 진심이라 상상 이야기 몇개를 만들어 내곤 한답니다.




초등학교 여자친구들이 더욱 좋아할 책인데 모든 에피소드가 정말 재미있어요.


어서 8권도 보고싶어요.





초등학교 고학년 친구들도 재밌어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책을 좋아할, 좋아하는 친구들 모두 꼭 읽어보세요!




도서를 제공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