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휴지 어딨어?
수잔 바토리 지음, 서지희 옮김 / 노란코끼리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재밌는 그림책 또 오랜만


저자 수잔 바토리ㅣ번역 서지희ㅣ출판 노란코끼리




책 제목 『내 휴지 어딨어?』 부터 표지 그림까지 뭔가 엄청난 재미가 담겨있을 것 같은 이 책!


결론부터 말하자면 맞습니다.ㅎㅎ 정말 정말 재미있어서 아이들과 배꼽 쥐고 함께 읽은 책 이예요.


뭔가 착하지만 실속있진 않을 것 같은 곰 아저씨의 표정을 보세요! 마법처럼 풀려있는 길고 긴 휴지와, 여러 동물과 곤충 친구들이 휴지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는걸 보니.. 뭔가 엄청난 사건이 벌어질 것 같아요.




겨우 내 길고 긴 겨울잠을 자던 곰 아저씨는 약간은 잠이 덜 깬 상태로 화장실을 찾습니다. 하지만 곰 아저씨가 생각한 것과는 전혀 다른 일이 일어났어요.


찌-이-익!


이건 과연 무슨 소리일까요?




바로 곰 아저씨의 휴지가 고슴도치의 가시에 걸려버린 거예요. 곰 아저씨는 눈치채지 못한 채 계속 화장실로 걸어가네요.


어떻게 될까요?ㅎㅎㅎ 벌써부터 너무 재미있지요? 아이들이 어서 다음 장 넘기라며 난리였답니다.




곰 아저씨가 가는 길마다 동물 친구들은 각기 다른 용도로 이 휴지를 쓰는데요!


아니, 휴지가 이렇게 다양하게 쓰일 수 있는거였나요?


상상력이 풍부해져요!!


동물, 곤충 친구들이 각기 다른 용도로 쓴 휴지를 보며 상상력이 자극되는데요, 저희 집에선 평소에도 아이들과 이런 엉뚱한 이야기를 나누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 신나게 봤고 저도 흥미진진하게 함께 읽었답니다.



귀여운 그림체 + 상상력 풍부한 이야기 + 친구들과 함께 만드는 사회성



그나저나 곰 아저씨는 과연 화장실에서 휴지를 잘 사용할 수 있을까요?ㅎㅎㅎ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은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