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패션 코디 대결 종이 인형 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쩌미와 함께하 코디 대결과 종이인형 놀이하자!

저자 서울문화사 편집부ㅣ출판 서울문화사






  

오늘 소개해드릴 도서는 『민쩌미 패션 코디 대결』이예요.


책을 받아보니 어렸을 때 '나도 참 좋아했었는데' 라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물론 7살 딸 아이도 아주아주 좋아해서 신이 났지요. 요즘 같은 추운 겨울엔 더 좋은~ 집콕템!!



 

어떤 코디를 할까요? 민쩌니와 민서니에게 어울리는 의상과 소품을 코디해주세요!



공주풍 옷은 이제 많이 좋아하지 않는 벌써 7살 아가씨라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하며 활동했어요!​


저는 어렸을 때 항상 드레스 입고 파티에 가자는 인형놀이를 그렇게 했는데~ 요즘 아이들은 다르네요!ㅎㅎ​

 


이제 가위로 종이를 자르고 본격적인 종이인형 놀이를 하려구요! 구석 구석 틈새가 많은건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하답니다. : )


게다가 배경판과 보관함도 직접 만들 수 있어서 집중하고 하다보면 시간이 뚝~~딱 가요. 주말에 조잘거라며 반나절은 순삭했답니다.ㅎㅎ



여자아이들의 특징일까요? 가위질은 참 재미있어요! 역시나 저희 딸 취향저격!!


엄마 빨리 인형놀이 하자고 보채네요. : )


오빠 친구들인 1학년 여자 아이들도 집에 와서 같이 잘 가지고 놀았어요!!



이번 겨울방학 꿀같은 아이템 이예요! 추운 가정보육에 『민쩌미 패션 코디 대결』와 함께 따뜻하게 놀면 좋을 것 같아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협찬받은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