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사이트 워드 - 따라하면 영어 스토리가 술술 읽히는
미쉘 지음 / 다락원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세 개, 세 문장으로 신나게 익혀요!

 

저자 미쉘 선생님은 현재 유튜브 ‘미쉘 TV’, 네이버 카페 ‘미자모’, 각종 엄마표 영어 공부 모임과 독서 모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요.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고, 보스턴 대학교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하신 분인데 미국의 교육 문화와 한국 교육 시스템의 장점을 융합한 방식으로 두 자녀를 교육하면 터득한 노하우와 교육 철학을 학부모들과 공유하시는 분이예요.

 

사이트 워드란 뭘까요?

보자마자 한눈에 바로 인식하고 있을 줄 알아야 하는 단어랍니다. 자주 쓰이는 단어인거죠. 사이트 워드는 읽는 방식이 파닉스 규칙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고 문장의 기능적인 역할을 해요. 사용 빈도가 높은 단어이니 숙지되어 있어야 책읽기도 수월하고 이해를 잘 할 수 있겠죠.

50일간 매일 학습하고 뒷면에 제공되는 플래시 카드를 통하여 반복학습을 다지기 할 수 있어요.

하루에 3단어, 3문장을 학습해요.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원어민 발음도 확인이 가능하고 간단한 쓰기학습도 가능하답니다. 5일차까지 매일 3단어를 배우고 나면~ 리뷰1, 리뷰2가 이어지는데요! 그동안 앞에서 배웠던 단어를 복습하는 개념이랍니다.

 

알파벳 단어찾기와 순서에 맞게 배열하여 쓰는 문제도 있어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참 유용해요.줄긋기를 통해 문장을 습득하고 빈칸 채우기를 통해 다시한번 사이트 워드 누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엔 재미잇는 스토리가 나오는데요! 아이가 특히나 이 코너를 좋아했어요. 하단에 보면 단어설명도 나와 있으니 이야기의 흐름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7살 저희 딸은 굉장한 악필인데 영어 또한;;;; 그렇다는!! 그런데 나름 열심히 쓰고(그러나 여전한 악필.ㅋㅋ) 재미있어 했어요. :) 

QR코드로 혼자 찾아 듣고 풀고 아주 아주 부담없는 양이라 입이 귀에 걸려서 하고 있답니다.ㅎㅎ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아주 좋은 책 같아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은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