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예방을 위한 컬러링 퀴즈북 : 화투편
치매 예방모임 연구회 지음 / 대림앤실버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님께 재미있는 선물로 추천해요

 

치매 예방모임 연구회는 노인 복지센터에서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한다고 해요. 다양한 활동과 연구를 하며 이런 좋은 책을 출간하셨네요. 명절 선물로 부모님께 이 책을 드렸는데 참 재미있어 하셨어요.

 

쉽게 알고있는 컬러링코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이 모두 알고 있는 화투의 그림을 보고 예쁘게 색칠을 한답니다.

이 책이 특별한 이유는 그 외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이 있는데요, 마치 어른들을 위한 워크북 같아요.

다른 그림 찾기는 그림을 보고 다른 3곳을 찾아 보는것인데 어르신들의 집중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수리력 기르기?^^ 화투패를 보고 고스톱 점수를 계산하는 건데요! 저는 아직 이건 어렵네요!ㅎㅎ

화투 그림조각을 맞추는 그림퍼즐도 있어요.

연산하기는 점수계산하기 뿐 아니라 곱하기도 있답니다.

추석 때 부모님께 선물드려봤는데 책 표지만 보고 엄청 즐거워 하셨어요.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나오는 책이라 글자도 큼직큼직하고 호감있는 주제라 더 재미있어 하시는 것 같아요.

친정엄마가 예쁘게 색칠해봤다며 사진을 보내주셨어요.ㅎㅎ

소녀처럼 색칠하고 있을 엄마를 생각하니 왜인지 귀엽더라구요. : )

다른 그림 찾기도 열심히 하셨고 점수계산도 열심히 하셨더라구요!

9월 21일은 치매의 날이라고 하는데 부모님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판사에서 좋은책을 제공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