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0 - 스페인 편 : 콜럼버스의 대모험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0
설민석.김정욱 지음, 박성일 그림, 신정환 감수 / 단꿈아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은

아이가 재미있게 보고있는 세계사 학습만화에요.


세계사는 내용도 방대하고 낯설어 이해하려면 어렵지만

설쌤의 세계사 만화는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어서

아이가 먼저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세계사의 주요 장면을

쏙쏙 뽑아 알려주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0권은 지난권에 이은 스페인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스페인의 첫번째 여왕이 된 이사벨 여왕부터

그녀의 지원을 받아

꿈에 그리던 항해를 하게된 콜럼버스까지~~

흥미진진한 세계사 이야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었답니다 ^^


스페인의 첫 번째 여왕

이사벨을 만나러 떠나자!

램프 원정대는 이사벨을 통해
신비한 목걸이를 얻을 수 있었어요.
오즈마는 이때를 기디렸다는 듯이
램프 요정대 앞에 나타나
목걸이를 손에 넣으려고 했어요.


설쌤은 오즈마의 행동을 보고

수상함을 느꼈어요.


오즈마는 목걸이를 받자마자 본색을 드러내는데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램프원정대는

이 상황을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까요?



한편 램프 원정대를 돕다가 양탄자를 망가뜨린 카심은

배 한 척만 지원해 주면 막대한 보물을 가져다주겠다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되었어요.



알고 보니 그는 탐험가 콜럼버스였는데요

카심의 도움으로 여왕의 지원을 받은 그는

인도로 항해를 떠날 수 있었어요.


카심과 콜럼버스가 무사히 항해를 마칠수 있을지

궁금해 아이가 이번 이야기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콜럼버스가 발견한 땅은 사실

인도가 아닌 아메리카 대륙이었어요.

그의 도전정신으로 유라시아 대륙과 아메리카 대륙 간에

교류가 이루어지고 사람들의 생활방식도 바뀌게 되었지만

대륙의 발견은 원주민에게는 불행이었어요.


그리고 콜럼버스는 자신이 발견한 곳이

죽을때까지 인도라고 생각했다고 해요.

엄청난 발견을 했지만

이 사실을 알았다면 너무나 슬펐을 것 같아요^^..

초등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누적 판매 100만부 달성

초등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이
누적판매 100만부를 달성했다고 해요.
어린이들에게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실감이 되는데요,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재미있고 학습요소도 가득해

설쌤 책은 부모님과 선생님들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부록으로 액티비티북도 같이 나왔는데

독후활동으로 너무 좋더라고요.

스페인에 대한 정보도 한눈에 잘 알아볼 수 있었고

재미있는 퀴즈도 풀어볼 수 있어서

알차게 스페인에 대해 배울 수 있었어요 : )


'설렘'에게 전하는 특별 선물!

스페인 기사 복장 데이지 캐릭터 아바타와

500 포인트

설쌤앱 잘 활용하고 계시죠?
저희 아이도 즐겨 보는데~
신간 나올때마다 초판한정으로 주어지는

특별 선물 챙기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이번엔 스페인 기사 복장 데이지 캐릭터 아바타와
500 포인트를 받았는데
점점 늘어나는 아바타를 보며
아이가 흐믓한 미소를 짓더라고요.ㅋㅋ


다음 이야기는 어떤 나라로 여행을 떠나게 될까요?

예고편을 보니 바이킹이란 힌트가 나왔는데

흑마법을 막기위해

세상에 흩어진 고대 물건을 찾아야하는 램프 요정대의

다음 모험도 많이 기대됩니다 : )




본 도서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