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 - 관우의 오관육참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권은 관우의 오관육참이에요. 조조는 유비가 원소의 진영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유비와 관우의 사이를 갈라놓을 계략을 세우는데요~ 관우에게 원소 진영의 인량을 물리쳐 달라는 편지를 보내 도움을 요청한답니다.

 

 

관우는 이 때 조조에게 진 빚을 갚을 기회라고 생각하고 곧바로 전쟁터로 나갔고 원소의 맹장들을 모두 물리쳤어요.



 

한편, 원소는 자신의 부하를 무찌른 자가 관우란 사실을 알고 분노했어요. 이 전쟁으로 유비와 관우는 서로 상대 진영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유비는 꾀를 내어 관우를 찾아 나서고 관우 또한 조조에게 벗어나 먼 길을 떠나게 된답니다.


 

하지만 관우가 가는 길은 순탄치 않았어요. 조조의 장수들이 관우의 앞을 막아 다섯 관문의 여섯 장수를 물리쳐야 했거든요. 과연 관우는 홀로 다섯 관문을 뚫고 유비와 장비를 다시 만나게 되었을까요?


 

어린이 고전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혼란한 세상 속에서 꿈을 펼치며 나아간 영웅들의 이야기로 흥미진진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게 돼요.


 

15권 관우의 오관육참도 너무 재미있어 금방 읽었는데요, 삼국지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고 삼국지 인물들을 실감나고 색다른 그림으로 만들어내 더 빠져들어 읽을 수 있었어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이야기 속에 또 다른 이야기가 있어 이야기를 더 풍성하게 해주고 있어요. 삼국지 이야기를 실감나게 들려주는 '마람카'와 베르샤 왕국의 황제 '아자드'의 이야기 보는 것도 재미있어 더 즐겁게 삼국지 책을 읽을 수 있답니다.


 

만화 삼국지를 다 읽고 나서는 꼼꼼하게 담은 권말 역사정보를 보며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실제 인물과 사건 등에 대해 더 읽어볼 수 있어요. 설쌤 삼국지만화는 재미 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정보까지 담아놓아 어린이 교양서로도 좋은 것 같아요.


 

책 마지막 페이지에는 구매자를 위한 특별혜택인 '설렘코드'가 들어있어요. 이 설렘 코드는 설쌤 앱에서 가능한 스페셜 아바타 카드와 앱 포인트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저희 아이는 아바타 카드 모으는 재미에 신간을 더 기다리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 이야기는 조조와 원소의 전쟁이야기가 계속 이어져요. 이 전쟁은 누구의 승리로 끝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겨울방학, 영웅들의 용기와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으로 중국역사를 배워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본 도서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