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2부 : 나무의 비밀 문 2 스토리 D
E. S. 호버트 지음 / 팩토리나인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소설을 좋아해 읽게 된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이 소설은 E. S. 호버트 작가의 첫 작품인데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과 탄탄한 스토리로 몰입감이 상당한 책이었다.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는 이안이라는 한 소녀가유일한 가족이었던 엄마를 잃고나서 엄마가 남긴 징표인 팬던트를 통해 자신이 특별하다는 것을 알게되며 시작한다.

 

그것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라이톤이며 전설 속 예언을 위해 선택 받은 룩스라는 것. 그런 이유때문에 블락들은 이안을 시시각각 위협했다.

 

블락들은 남자 스카샤인이 예언의 주인공 룩스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스키샤인 남자들을 계속적으로 습격했다. 이안은 남자아이로 꾸민 것을 멈추어서 무사할 수 있었지만 예언 속 룩스가 자신이라는 것을 들킬까봐 노심초사했다. 이 사실이 밝혀지면 한없이 초라하고 한심해 보일 것 같았기 때문이다.

 

친구 진과 비비스는 예언 속 룩스와 함께 있었다는 소문 때문에 괴롭힘을 받아야 했다. 이안은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신도 없고 당당하게 예언 속 룩스라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속상했다. 이안은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새벽 사계절 호수에서 연습을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습격을 받고 다른 모습으로 변하고 만다.

 

친구들은 파란 머리의 노파로 변한 이안을 클로드에게 데려갔다. 클로드는 죽은자의 저주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했다. 죽은자... 그는 누구일까? 이안은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밝혀나간다.

 

2부에서는는 라이톤들의 가장 축제인 브라이톤 대회도 열린다. 대회에 출전하지 않은 이안은 숨겨진 공간을 이용해 경기 모습을 보는데 경기장 안에서 뭔가 심상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직감한다.

 

그리고 매 경기 우승한 자가 갑자기 사라지기까지 하는데..

이안은 경기장의 비밀을 밝혀내고 예언 속 룩스가 자신이라고 당당하게 밝힐 수 있을까?

 

"선택받은 자여, 다섯 개의 숨겨진 능력을 찾아 세상의 평화를 지켜라!" 5부까지 펼쳐질 예언 속 룩스 이안의 험난한 모험과 여정, 그리고 앞으로 얻게 될 새로운 능력 또한 금금해진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