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15 : 그랜드베리 무역시장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15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킹덤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은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라 아이가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시리즈로 계속 나오다보니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 신간을 항상 기다리는데요, 이번 책도 도착하자마자 아주 신이나서 읽었답니다.^^

 

쿠키런 킹덤 15권의 첫 장면은 무시무시한 캔들지팡이의 카타리나의 화염 공격을 받아 위기에 처한 용감한 쿠키의 모습이 그려졌어요. 용감한 쿠키는 블랙레이즈맛 쿠키를 보호하며 싸우느라 몸이 새까맣게 타 버리는 일이 벌어지는데 상처가 잘 낫는 체질 덕분에 다행히 금방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었어요.

 

 

카타리나를 물리친 용감한 쿠키 일행은 잠시후 사원으로 향했어요. 그곳에는 다크카카오 쿠키가 있었는데 그는 아포카토맛 쿠키의 거짓말 때문에 용감한 쿠키를 적이라고 믿고 있었어요. 순간 용감한 쿠키는 잃어버린 기억을 일부 기억해냈지만 아들의 일로 이성을 잃은 다크카카오를 설득하기는 힘들었어요.

 

아포카토맛 쿠키에게 속은 다크카카오쿠키는 아들 다크초코 쿠키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몸에서 소울잼을 꺼내려고 했어요. 그런데 그때, 누군가 나타나 그를 막아섰어요. 늘 궁금했던 쿠키의 정체가 이번 이야기에서 밝혀지게 되는데 그 쿠키는 수천년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친구들에게 말해주었어요.

 

용감한 쿠키는 친구들과 아쉬운 이별을 하고 든든한 친구 몇몇과 어둠의 마녀를 막기위해 새로운 모험을 떠났어요.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새롭게 등장할 쿠키들과의 모험도 굉장히 흥미로울 것 같더라구요.


 

책을 재미있게 읽고나서 레벨업 퀴즈와 용감한 킹덤일보로 읽은 내용을 다시 복습해보았어요. 아이가 꼼꼼히 잘 읽어서 퀴즈도 잘 풀었는데 재미있게 읽은 책은 내용을 더 잘 이해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음 이야기는 홀리베리 왕국에서 펼쳐져요. 그곳은 그랜드베리 무역시장으로 나라 간 무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도시였는데 이곳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