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14 : 시간이 멈춘 왕국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14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킹덤 14권은 용감한 쿠키 일행이 하늘에 떠 있는 성 안으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이야기에요~

그곳에는 퓨어바닐라쿠키가 있었어요. 하지만 그는 용감한 쿠키를 전혀 기억하지 못했어요. 치료사맛 쿠키는 그가 퓨어바닐라의 모습은 하고 있지만 진짜가 아니라고 말했어요. 이게 어떻게 된 상황일까요?


 

용감한 쿠키 일행은 퓨어바닐라맛 정체를 알게 되고 딸기 크레페맛 쿠키를 만나게 되었어요. 딸기크레페맛 쿠키는 마을을 파괴하고 쿠키들을 잡아간 것이 새로운 바닐라 왕국을 세우기 위해 한 일이라고 말하며 어둠마녀 쿠키가 곧 완전체로 부활해 새로운 세상을 다스리게 될 거라고 했어요.

한편, 얼어붙은 성 안에 봉인되었다 깨어난 다크카카오쿠키를 아포가토맛 쿠키 일행이 찾아갔어요. 그는 소울잼을 얻으려고 이야기를 지어내 진실을 숨기고 다크카카오쿠키를 자극하는데요 이들의 계획은 모두 이루어질까요?


 

용감한 쿠키 일행은 어렵게 하늘에 떠다니는 성에 도착했지만 끊임없이 위기 상황이 생기고 말았어요. 그럴 때마다 용기와 끈끈한 우정을 발휘하여 위기를 극복해나간 것도 잠시~!! 사원앞에 다다르자 엄청 강력한 어둠마녀쿠키의 부하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목숨까지 위태로운 상황을 마주하게 된 용감한 쿠키 일행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다음 이야기도 너무나 궁금했어요.

쿠키런 킹덤은 설레는 모험이야기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책이에요. 새로 등장하는 쿠키들은 용감한 쿠키의 모험에 동행하게 되는데 재미있는 상상을 하며 용기와 우정을 배우게 되는 것 같아요.

용감한 쿠키의 다음 활약도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권도 빨리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