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13 : 하늘에 떠 있는 성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13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킹덤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은 아이가 좋아하는 책이라 즐겨 읽고 있어요. 이 책은 흥미진진한 쿠키런의 모험 이야기가 계속 이어져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까 기대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13권은 용감한 쿠키가 치료사맛 쿠키를 만나 함께 친구들을 찾으러 가는 장면으로 시작돼요. 치료사맛 쿠키는 눈에 붕대를 감았는데 이것은 특수붕대라 칭칭 감아도 잘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용감한 쿠키가 본 치료사맛 쿠키는 이리쿵 저리쿵~ 부딪히기 일쑤였어요 ^^;;;

 

치료사맛 쿠키는 빛을 내며 떨어지는 6개의 물체를 보았다며 용감한 쿠키를 폐허가 된 마을로 안내했어요. 용감한 쿠키는 그곳에서 다행히 쓰러져 있는 친구들을 발견했고 치료사맛 쿠키의 도움으로 친구들의 다친 곳을 모두 치료할 수 있었어요.

 

쿠키들이 안정을 찾은 것도 잠시, 갑자기 하늘에서 붉은 달이 떠오르더니 그곳에서 와플로봇들이 마구 쏟아져 나와 마을을 공격하기 시작했어요. 용감한 쿠키 일행은 힘을 합쳐 와플로봇을 물리쳤지만 또 다시 찾아올 것 같아 안심할 순 없었어요. 마을 쿠키들은 그동안 마을에 무슨 일이 있었고 마을을 지키기 위해 힘쓴 블랙레이즌맛 쿠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어요.

 

용감한 쿠키 일행은 이야기를 듣고 달의 정체를 밝히고 블랙레이즌맛 쿠키를 도와 마을 쿠키들을 구하기로 결심했어요. 새롭게 시작된 용감한 쿠키 일행의 모험~~! 이번 모험도 굉장히 흥미진진했는데요,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많이 궁금했어요 ^^

 

쿠키런 킹덤은 새로운 사건과 위기 속에서 용기 있게 해결하는 쿠키들의 활약이 너무나 재미있어요.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 힘을 합치는 모습에서는 끈끈한 우정을 느낄 수 있고 각 캐릭터마다 재미를 주는 요소가 달라 이야기를 더욱 즐겁게 읽게 되는 것 같아요. 매편 새로운 쿠키가 나오는 것도 너무 재미있어요. 이름과 매칭되는 쿠키의 모습을 보는 것도 큰 재미에요~

 

다음 편에서는 바닐라 왕국에 대한 비밀이 더 밝혀질 것 같은데요~ 14권 이야기도 많이 기대되어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