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름 매일 기초영어 - 모든 영어 공부의 첫 시작
이선미 지음 / 타보름교육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문법 공부할 시기가 되어 알아보던 중 <타보름 매일 기초 영어>를 알게 되었어요.

 

이 책은 52일동안 학습하는 교재로 매일 필수 영단어 25개와 핵심만 딱 잡은 이론을 배우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연습문제를 통해 필수 문법과 표현을 반복하며 영어실력을 키워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타보름 매일 기초 영어> 데일리 단어는 우선순위 단어를 주제별로 분류했어요. 가족, 동물, 색깔, 나라, 과일, 채소 등 주제별로 배울 수 있어 효과적으로 단어암기를 할 수 있어요.

 


 

각 단어 옆에는 한글 발음 기호가 적혀있어요. 처음 배우는 단어의 경우 발음기호를 찾지 않아도 쉽게 읽고 공부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 이렇게 매일 단어를 공부해 한 권을 완벽히 학습하고 나면 1300개 이상의 단어를 알 수 있어요.

 


 

매일 배우는 단어는 본문과 연습문제에서 반복되어 나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고 필수 숙어도 나와 있어 다양한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이 책은 기초영어를 다루기 때문에 여러 표현을 쉬운 문장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도 좋은데요, 실용적인 예문이라 영작연습에도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타보름 매일 기초 영어>는 무료로 영단어 테스트지도 다운받을 수 있어요. 타보름 네이버 카페에서 제공된다고 하니 활용하면서 영단어를 암기하면 좋을 것 같아요.



 

<타보름 매일 기초 영어>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누구나 학습하기 좋은 교재라 초등부터 성인까지 두루두루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학습지처럼 매일 2장씩 공부하다 보면 영어실력도 좋아지고 자신감도 많이 생길 것 같은데요, 교재만으로 학습이 부족하거나 추가로 설명이 필요하면 이선미쌤 강의를 보며 도움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영어는 꼭 배우고 싶지만 꾸준히 하기가 어려운데, 타보름 매일 기초영어로 기초문법을 잘 배워보려고 해요. 핵심만 간결하게 실려있어 필수 문법을 잘 정리하며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