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 초등수학 4-1 (2023년) 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 초등수학 (2023년)
김영사 수학연구팀 지음, IPX 주식회사 캐릭터 / 주니어김영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 학기 예습을 위해 초등수학문제집 <이것만 풀면 넌 연산스타>를 시작했어요!

이 문제집은 이름부터 재미있는데요, 하루 4쪽씩 40일만 공부하면 1학기 필수 연산 학습을 완성하여 연산 스타가 될 수 있다니~~ 아이와 즐겁게 연산학습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초등수학 연산스타는 라이인프렌즈 캐릭터들이 공부하기 전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말랑체조를 알려주는 게 신선해요. 요즘은 방학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활동이 별로 없는데 간단한 체조를 하고 공부를 하니까 아이도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어요.


 

연산스타는 꼭 필요한 핵심 개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같은 개념은 2일씩 반복하여 풀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8쪽의 있는 문제들을 풀면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이가 연산스타 수학문제집을 처음 보고서는 기존에 풀었던 문제집과는 다른 느낌이라 흥미로워 했어요. 귀여운 캐릭터도 나오고 하루 4쪽 공부지만 공부할 양도 많아 보이지 않아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하루 공부가 끝나면 오른쪽 하단에 멈춰!, 그만!, 완성!, 끝~ 스티커를 붙이는 란이 있는데 이 부분도 재미있어 했어요. 4쪽을 풀고 이 부분이 보이면 벌써 공부가 끝났냐면서 즐거워하더구요 ㅋㅋㅋ


 

저희 아이는 연산 문제집을 한 권 끝내서 다음 연산 교재는 재미있게 풀 수 있는 교재를 선택하려고 했는데 연산스타가 안성맞춤이었어요. 하루 4쪽씩 부담 없이 공부하며 연산실력도 키우고 1학기에 배울 핵심 개념도 익힐 수 있어 학기 중 연산 문제집으로도 괜찮아보였어요.


 

연산문제집은 같은 개념을 반복해서 문제를 풀다 보니 지루하고 하기 싫은 느낌이 드는데요, 연산스타는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연산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학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연산스타로 1학기에 배울 핵심 개념을 즐겁게 공부하며 새 학기를 대비해야겠어요 :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