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0 - 동탁의 최후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0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역사학습만화에요. 삼국지는 혼란한 세상 속에서 꿈을 펼치며 나아간 영웅들의 이야기라 용기와 지혜를 배울 수 있는데요, 설민석의 삼국지는 어린이들이 더욱 빠져 볼 수 있도록 상상력이 더해진 판타지라 아이들에게 큰 인기가 있답니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0권 : 동탁의 최후 줄거리

왕윤은 황제의 자리를 이어받으라는 거짓 조서를 꾸며 동탁을 궁으로 불러드렸어요. 동탁은 계책에 속아 궁으로 들어서는데 그곳에 여포가 있었어요. 아들로 삼었던 여포까지 이젠 적이 되어 칼날을 겨누고 있으니 동탁은 이제 어쩔도리가 없었어요.

 

 

한편, 반동탁 연합군으로 뭉쳤던 영웅들은 뿔뿔이 흩어져 각자의 자리에서 기반을 다지고 있었어요. 조조 역시 자신의 고향 연주에서 힘을 키워가고 있었는데 멀리 떨어져 있던 아버지가 걱정되어 모셔오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고 말았어요. 그 일로 조조는 서주를 칠 계획을 세우는데... 앞으로 조조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특징

삼국지는 읽고 싶어도 내용이 너무 방대해 선뜻 손이 가지 않는 책 중 하나에요~ 그런데 설민석의 삼국지는 처음 삼국지를 접하는 독자들을 위해 이름과 사건을 간결하게 정리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그림 스타일도 기존에 보았던 것과 다른것도 이 책의 큰 특징인데 웹툰 명가 재담미디어 산하의 스튜디오 담이 각색과 작화에 참여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완성이 되었어요.


 

설민석 삼국지 대모험은 유비, 관우, 장비 같은 영웅이외에도 여러 인물들이 등장해요. 그 당시 살았던 평범한 사람들도 이름을 가지고 등장해 스토리가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어요. 이 책은 상상력이 더해진 부분도 있어 권말에 역사 정보도 꼼꼼히 다루었는데요~ 실제 인물과 사건 등 배경 지식과 정보를 정확하게 담아 책의 내용과 비교하며 읽는 재미가 있어요.

 


 

삼국지 대모험 10 리그램 이벤트

아이가 대모험 시리즈를 좋아해 설쌤TV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있는데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간이나 기프트콘 선물이 제공되고 있으니 함께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https://www.instagram.com/p/Cmp0s4xyVo6/


 

설민석 삼국지 대모험은 아이에게 삼국지를 재미있게 접해주려고 읽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온가족이 푹빠져 읽고 있어요. 영웅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중국역사가 너무 재미있고 아자드와 마람카의 관계도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해져 다음권이 더욱 기다려지게 되더라구요 ㅎㅎ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한 권의 책에서 두 개의 이야기를 동시에 읽는 느낌이라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다음권에서는 드디어 유비, 관우, 장비가 등장할 예정이에요. 유비는 어떤 지략으로 조조와 맞서 싸울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11권도 많이 기대되어 빨리 출간되었으면 좋겠어요 ^^

 

 

본 도서는 해당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