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는 오늘도 블럭을 쌓습니다 : 상편 잠뜰TV 오리지널 코믹북 3
uno 지음, 권수영 그림,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즐겨보는 잠뜰TV 오리지널 코믹북~! 이번 신간은 상, 하편으로 구성되었네요~^^

 

이번 이야기는 하늘에 떠 있는 마법의 세계, '스카이월드'가 배경이에요. 이곳에 사는 수습 행정관이자 마법사 잠뜰은 행정관에게 원소가 든 상자를 대마법사에게 전달하라는 심부름을 행하던 중 도둑을 만나게 되는데요, 도둑을 잡으려고 잠시 내려놓은 상자를 그만 분실하고 만답니다. 이 일로 인해 잠뜰은 마력을 잃고 흩어진 원소를 찾아와야 하는 특별한 임무를 맡게 되는데, 과연 5개의 원소를 찾을 수 있을지~~ 이번 책도 흥미로운 내용이 담겨 있었어요.

 

잠뜰은 원소를 찾으려니 막막했어요. 마법사에게 있는 마력 없이 원소를 찾아야 했거든요. 그래도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듯~~ 잠뜰은 자신의 도움이 필요한 무역상을 만나 그의 일을 해결해 주고 무역상의 텔레포트 도움을 받아 빛의 영지로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잠뜰이 사는 세계는 하늘에 섬이 둥둥 떠 있어 블럭을 쌓아 길을 만들어 이동해야 했어요. 이것을 보니 책 제목의 궁금증이 풀리더라고요.

 

잠뜰은 원소를 찾던 중, 빛의 원소를 만나게 되고 빛의 원소(각별) 덕분에 모험을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잠뜰은 차례로 불의 원소(라더), 얼음의 원소(공룡)을 만나게 돼요. 이번 책에선 잠뜰 친구들이 사람이 아니라 귀여운 원소들로 등장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책에는 불, 얼음, 공기, 자연, 빛, 어둠의 영지로 통하는 문이 나와요. 잠뜰은 각 영지로 모험을 떠나 그곳에서 원소들을 하나씩 찾게 되는데 원소를 찾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고 긴장감도 느껴져 재미있었어요.

 

상편에서는 빛, 불, 자연, 얼음의 영지에서 3개의 원소를 찾을 수 있었어요. 이번 책에선 원소들과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다음 편에서 잠뜰과 원소들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고 기대되었어요.

 

잠뜰 TV 오리지널 코믹북은 만화 형식이라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고 판타지라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안겨 주는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재미있다며 내리 두 번을 읽었는데 이번 책은 시리즈라 다음 편이 더욱 궁금해 진다고 하더라고요. 결말이 궁금해 하편이 빨리 나오길 손꼽아 기다려야겠어요 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