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38 : 수상한 만남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38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은 재미있는 쿠키런 모험 이야기로 안전상식까지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에요. 지난 이야기에서 시간을 바로 잡기 위해 히어로맛 쿠키와 크루아상 쿠키는 과거로 돌아갔는데요, 친구들이 위기에 닥쳤을 때 히어로맛 쿠키가 나타나지 않자 뭔가 잘못 되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이번편에는 시간을 바로 잡을 마지막 기회를 얻은 히어로맛 쿠키와 크루아상 쿠키가 다시 과거로 돌아가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하는데요, 이번엔 성공적으로 미션을 수행하고 돌아왔을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쿠키런의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에는 알찬 안전상식도 알려주는데요, 38권에는 누워서 떡을 먹으면 안되는 이유, 차가운 물체에 손이 붙었을 때 대처법, 탄소중립이 무엇이고 우리가 앞으로 해야할 일 등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그 중 크릴새우에 관한 내용도 있었는데, 크릴새우는 먹이사슬의 가장 밑에 있어 남극에 사는 대부분의 동물을 먹여 살리고 탄소저장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크릴새우가 들어간 영양제가 인기가 많잖아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저도 구입해 먹었는데... 남극동물의 먹이와 기후 정상화를 위해 소비를 줄여야 할 것 같았어요. ㅜㅜ

 

 

이번편은 샤벳상어맛 쿠기, 캡틴 아이스 쿠키, 해적맛 쿠키들의 추격전과 명랑한 쿠키와 좀비맛 쿠기의 위기의 순간이 펼쳐져 아주 흥미진진했어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쿠키런들이 등장해 재미있기도 하고 덤으로 안전상식도 배울수 있어 유익한데요, 이번편도 재미있어서 아이와 잘 보았습니다 ^-^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