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2 - 두더지 가족의 수상한 외출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2
이승민 지음, 하민석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는 강아지 개코 형사와 고양이 나비 형사가 콤비를 이뤄 미스터리한 사건을 수사하는 내용을 다룬 책에요. 개냥이 수사대는 주인이 잠이 든 밤이나 외출한 틈을 타 몰래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가는데 지금까지 499개 사건 중 498개나 해결한 능력있는 명콤비 수사대랍니다. ^^

 

 

어느 날 저녁, 개냥이 수사대에 걸려온 전화 한통~! 그건 다람쥐 람보씨의 전화였는데, 이웃에 사는 두더지 가족이 수상하다는 내용이었어요. 두더지 가족은 이달의 가족사진 대상을 받을만큼 행복해 보이는 가정이었는데, 수상하다니...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개냥이 수사대는 두더지 집을 찾아가 탐문을 시작했어요. 그런데 바짝 긴장한 두더지 가족의 모습이 심상치 않았어요. 느낌상 수상함을 감지한 개냥이 수사대는 몰래 두더지 가족을 미행하기로 했어요.

 

 

이 책은 개냥이 수사대의 동선에 따라 함께 수사하는 기분이 들어 더 재미난데요, 추리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아이들한테도 큰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야기 중간중간 재미난 활동들이 재미를 더해주는데, 내가 마치 탐정이 된 듯한 느낌이 들어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2권은 두더지 가족이 숨기고 있는 비밀을 추리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흥미진진한 전개에 아이가 금방 한권을 뚝딱 읽었는데, 만화처럼 일러스트가 다채로워 더 재미나게 읽은 것 같아요. 

 

재미있게 활동과 추리하며 읽는 재미가 있는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다음 이야기도 너무 기다려집니다~^^

 

 

 

 

위즈덤 하우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