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 3학년 과정 하루 한장 초등 영단어
혼공스쿨 지음 / 미래엔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한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는 아이와 학습 중인 영어학습지예요. 하루 한장 쏙셈처럼 매일 하루에 한 장씩 쏙 뽑아 공부할 수 있어 부담 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이 교재의 가장 큰 장점인데요,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 단어로 구성되어 있어 매일 꾸준히 학습하면 영어 공부에 자신감이 생길 것 같더라구요~^^

 

 

하루한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난이도에 따라 3~6학년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루 한장 쏙셈을 아이가 좋아해서 하루 한장 시리즈 영어도 재미있어 하지 않을까란 생각에 저희 아이는1학년이지만 3학년 과정을 선택해 학습하고 있어요. (이 교재는 3학년 과정이 첫 시작이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음 ^^..)

 

하루 한장 초등 영단어도 하루 한장 쏙셈처럼 하루 단 한장! 10~15분 이면 학습을 끝낼 수 있고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 처음 영단어를 배울 때 시작하기에 좋더라고요. 그래서 1학년도 충분히 할 수 있고요.

 

 

저희 아이는 현재 5주 차 학습 중이에요. 특별한 일정 빼고는 매일 하고 있는데, 아이가 스스로 한 장씩 쏙쏙~ 뽑아 잘 해주고 있어요. 하루에 학습해야 하는 양이 한 장이다 보니 아이가 느끼기에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제가 말하지 않아도 아이가 척척 꺼내 하는 모습이 아~주 기특하답니다~ㅋ

 

 

하루 한 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10주, 50일 과정의 영단어 학습 프로그램이에요!

 

루 5~6개의 단어를 매일매일 꾸준히 학습하면 220개 내외의 단어를 50일 만에 암기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3학년~6학년 과정의 교재를 모두 마스터하면 중1 수준의 영어 단어 실력을 갖출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꾸준히 해야 할 것 같아요~^^

 

 

 

일주일 학습 패턴 : 4일차 까지는 주제별 새로운 단어를 학습하고 5일차에는 배운 단어를 복습해요!

 

하루 동안 공부한 한 장에는 단어 따라 쓰기, 철자 익히기, 우리말 의미 파악하기, 문장 속에서 쓰임까지 다양한 형태의 문제로 단어를 학습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게임 속 영어, 교과서 밖 영어 코너처럼 재미있는 활동도 포함되어 있어요.

 

 

하루 한 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는 듣기 음원과 정답지를 모바일 웹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요!

 

정답지가 따로 있긴 한데 이용해보니 QR코드가 확실히 편하긴 하더라고요.

 

 

필수 영단어 암기(5일차 복습교재 활용)

 

저희 아이는 파닉스만 공부해서(완벽하진 않지만..^^;;) 그동안 단어를 외워 써본 적은 없어요. 그래서 이번에 하루 한 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를 하면서 단어 안 보고 쓰기를 시도해 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파닉스 규칙을 생각하며 곧잘 쓰더라구요~^^

 

이제는 교재에 실린 필수 영단어로 단어 암기를 조금씩 진행해 보아도 좋을 것 같아서 5일차 복습하는 날에는 배운 단어를 얼마나 암기하고 있는지 적어보고 있어요.

 

쉬운 단어는 자신 있게 쓰고 파닉스 기본 규칙이 아니거나 에나 애처럼 헷갈리는 소리는 아직 잘 못 쓰긴 하지만 그래도 계속 시도해보니 완벽히 쓰는 단어가 점점 늘어나는게 보이긴 하더라고요. 안보고 쓸 줄 아는 단어가 많아지니까 아이 스스로도 단어 암기에 점점 자신감이 붙는 것 같아요. 지금처럼 쓰기 연습을 계속 진행하다보면 외워쓸 수 있는 영어단어가 점차 많아질 것 같은데 복습교재를 잘 활용하며 학습해보아야겠어요. ^^

 

 

하루 한 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 3학년 과정을 이제 반 정도 마쳤는데, 3학년 과정에 실린 단어는 많이 들어본 단어라 아이가 더 즐겁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남은 학습을 잘 마치고나면 다음 과정도 이어서 학습하며 영어 실력을 쌓아 나가야겠어요 ^^

쉽고 부담없이 영어단어를 공부하고 싶다면 하루 한 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아이와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