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 - 형용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권은 형용사 편이에요. 이번 이야기에서는 명사를 자세하게 설명하거나 꾸며는 말을 형용사라고 한다는 것을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배울 수 있어요.

 

 

5권의 내용은 너튜브 방송을 좋아하는 루시에게 악성 댓글이 달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에요. 루시는 cute, stylish, elegant 등 영어를 섞어 말하며 방송을 했는데 그것을 본 친구들이 잘난 척이 심하다, 뜻은 알고 쓰는 거냐는 등 댓글을 다는 바람에 루시가 큰 상처를 받아요.

 

 

악성 댓글에 상처를 받은 루시는 이게 모두 영어 때문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때 마침 나타난 트릭커~!! 그는 영어를 모두 없애주겠다며 루시를 빌런으로 만들었는데요, 루시가 맡은 임무는 남을 칭찬하는 사람에게 벌을 주는 칭찬 조사관이었어요.  

 

 

한편 시원쌤과 아이들은 영어 단어들이 사라지자 트릭커가 영어 유니버스에서 못된 짓을 한다는 것을 알고 바로 567 유니버스로 떠났어요. 시원쌤 일행은 그곳에서 빌런으로 변한 루시를 만나게 되는데, 루시는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선 칭찬하는 사람들에게 벌을 주고 있었어요.

 

 

이번 이야기에선 로빈 후드도 등장해요. 567 유니버스는 영주의 횡포로 마을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곳이었는데, 의적 로빈 후드와 시원쌤 일행의 활약이 흥미진진하더라구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학습만화로만 끝나지 않아요. 1교시부터 7교시까지 알찬 영어 시간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문법 강의와 문법 정리는 물론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확인해 볼 수 있는 게임, 문장을 읽고 쓰며 배우도록 되어있는데요, 이시원표 영어는 반복하며 익숙해지도록 만든 것에 중점을 두고 있어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의 가장 좋은 점은 동영상 강의가 있다는 거에요. 문법은 아이에게 설명하기가 쉽지 않은데 시원쌤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들으면 이해가 바로 쏙쏙 되더라구요~^^

 

 

그리고 부록으로 있는 영어 딱지와 영단어 브로마이드도 활용하기 좋아요. 붙여놓고 수시로 보며 단어를 말하고 쓰며 익혀볼 수 있어서 영단어를 공부하는데 도움이 돼요.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1편부터 계속 챙겨 보고 있는 학습만화에요. 이 책은 권마다 배워야 할 문법을 동영상과 부록을 활용하여 수시로 보고 익힐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다음 권에서는 노잉글리시단의 새로운 인물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다음 이야기도 굉장히 흥미로울 것 같아요. ^---^

 

 

 

<아울북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